이번에 본 영화는
카메론 아자씨의 새영화 "아바타"!!!


23일에 후유증을 뒤로 하고 용산에 갔다
마우스 고치러 간건데
시간도 남고.. 할일도 없고 하는데 문득 용산CGV가 보이더라등!!! 헐..






사실 미친짓이지..ㄷㄷ
요즘 아바타를 생각해 보면 당일날 그냥 표를 사로 갔으니 그것도 아이맥스를 ㅋㅋ
머 그냥 없음 말지 라는 마음으로 표를 사러 갔다
가서 보는데 20분 후에 딱 한자리 있단다
더구나 가운데!
좌석을 X자로 그어 보면 딱 중간!! ㄷㄷ

머 나름 만족하며 표 겟!
(운이 정말 좋았다능 다른 시간대는 맨 앞줄에 1~2장만 남아 있떤데 ㅎ)





여자 주인공 언냐
매우 매력적 이었다능^^

첨으로 보는 3D여서 그런지 정말 감동적 이었다
물론 영화도 볼만 했지만
그보다 아이맥스 3D의 효과는...ㄷㄷ
좀 촌스럽단거 알지만 정말루...
멋졌다능..
혼자서 침 질질 흘리면서 봤다능.ㅋ




아주 새로운 새계관을 만드는 작업이었을거 같다 
이 행성에서 벌어 지는 2탄은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 보았다^^
(머 영화상으로도 뉘앙스를 남기고 ㅎ) 





주인공 횽아
영화 스토리는 손발이 오그라 드는 거시기가 많이 나오던데..
그냥 머... 내용만 보자면 디즈니 수준이다
권선징악 자연친화

보면서 계속 생각 난건 미야자키 할부지의 "월령공주"가 계속 떠올랐다 
흠.. 
 




하지만 다 떠나서 공간을 만드는 모습은..
후아~





정말이지 환상적인 모습을 만들어 주었다
여러 부분에서 어디선가 본듯한.. 그런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이건 영화로 옮겨 놓은것만 해도 큰 엄청난 작업 이기도 했을꺼고
또 대단한 작업임에 틀림이 없다




또 캐릭터들의 움직임이..
딱 내 스타일!!!!
다이나믹한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마치 TV판 에바를 보는듯한....
나중에 폭주라도 하는건 아니겠지?^^;


그리고 이 영화의 마지막 수확은..


이 여인네!!!

물론 다른 영화에도 많이 나왔던 처자지만
이번 영화에서 먼가 상당히.. 그 머랄까?..
하여간 매력을 폴폴 풍기는 모습으로 나온다
분명 캐릭터나 활약이나 다 그냥 그랫는데..

먼가 매력이 막 날리더라능..

보건데 먼가 조만간 대박 하나 터트리지 않을까 기대를 해본다^^:


마지막 평...

전체적으로 영화는 스토리는 무시 해도 좋다 (내 생각은 그렇다)
하지만 영화는 무시 할수 없다능..ㄷㄷㄷ
전체적으로 어디선가 본듯한 느낌이 조금 강하게 오기는 하지만
그래도 너무 멋지니깐 ㅎㅎ

다만 3D가 아니면 얼마나 이 효과들이 살아 날지는 좀 미지수 이다...
아쉬운 부분.. ㅜ.ㅡ;



보실 분들은 꼭 어서 가서 보시라능~~ 꺄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