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토부키아에서 먼가 이벤트 같은게 있었떤 모양

여러 버전의 호이호이상을 만드는 머 그런 거였나 부다(콘테스트인지까지는....ㅎㅎ 아니면 자체 제작인가? 그렇다면 불쌍? ㅎ) 

사실 난 프라모델 회사, 기반 지식, 이벤트 정보 등은 정말 잘 몰라서...
더구나 애니쪽 캐릭터 패러디는 절반을 못알아 들을테니 ㅎㅎ
그냥 잘만들었구나~~ 하는수 밖에 ㅎㅎ




먼저 부스 사진
먼가 일본어를 알면 좀 알아 먹을텐데...^^:
먼가 정보로 리플이 달리면
조금씩 수정 하겠다능..ㅋㅋ




먼저 기본 호이호이상
그냥 무도색 상태로도 이정도는 나온다는게 대박..ㅎㅎ
내 취향은 아니였는데
요즘들어 좀 뽐뿌중..





이번꺼는.. 앨리스 버전인듯 하다
너무 자세히 묻지









여기 부터는 모르겠다능..ㄷㄷㄷ
무슨 바퀴벌레 빨아 들이는 진공 청소기를..
(안에 들어 가면 분쇄 해주는거?ㅋㅌㅋ)







이.. 이건.. 무섭다..ㄷㄷㄷ
눈은 고체관절인형꺼인가.. ㅎㄷㄷ
광년이 버전인듯.. ㅎ





우왕.. ㅜ.ㅡ;
정말 모르겟엄.. 이건 무슨 버전이래.. ㅜ.ㅡ;





아아.. 그냥들 보라능..
정말 모르겠다능...
안드로이드 컨셉인가본데..
(하지만 호이호이상 자체가 이미 안드로이드.. 흠흠..)






넌 머냐?!
코만도 버전이냐?!



표정 작렬!!!





소개 포기..ㅋ
치마밑에 레이스가 인상적..
(저거 원래는 않들어 있다네 자작품이라는 이야기.. ㅎ)





꺄악!! 바퀴버전!!!
이뻐라!!!
포징은 핍포버전!!





이건.. 먼가 확실한 패러디 인듯..
역시 알수 없슴..ㅋㅋ



우왕.. 눈에 해골이 대박.. 엄청 잘 만드네.. 와...





역시나 알수 없는 방독면 버전..ㅎㅎ




너는 어디서 왔니?.. ㅎㄷㄷ





애는 대체 컨셉이..ㄷㄷ



아니 일본두 두개에 가죽벨트 수갑...
무릅 스타킹...
대체 종을 잡을수 없는 컨셉인듯.. ㅋ
(머리는 귀엽네 내스탈~ ㅋ)




넌 팬더 버전이냐?.. ㅎㄷㄷ


양손 무기가 뽀대짱인데
아머드코어 별매품 무기인듯 하다(이쪽은 좀 빠싹하다 ㅋㅋ)






이 녀석은.. 막장이냐?...



머라 할말이 없다.. 하지만 아래 작품을 보면..



이 사진은 일부러 마지막으로 보냈다능..ㅎㅎ



누가 둘리 이순신장군 갑옷 버전으로 않만들어 줄려나?.. ㅜㅡ;;





머 아는게 없다보니 할말도 없다능..

중요 한건 내가 호이호이상 뽐뿌중이라는거.. 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