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냥 머리속을 비우고 싶으십니까?!

아무생각 없이 뇌 껍데기에 대뇌피질만을 자극 하여 잠깐의 쾌감만 얻고 싶으신가요?!!

그런 이들을 위한 추천영화!!!

스모킹 에이스 시리즈~~
ㅎㅎ



대단히 맘에 드는 포스터~





2탄 포스터 ㅎ






영화에는 여러가지가 있다
감동을 주는 영화 생각을 하게 하는 영화 여운이 남는 영화 머리가 터질것 같은 영화
마음을 자극 하는 영화 봐도봐도 이해가 되지 않는 영화 ㅎㅎ

하지만 이 영화는..
그냥 볼때는 잼나고 보고나면 2시간이 없어 지는 영화..

머 이런 영화쯤 되겠다 ㅎㅎ

이 영화들이 나온지는 좀 되었다
1탄은 2007년 2탄은 올해(2010)나온걸로 알고 있다

살짝 영화 소개만 하면
영화의 기본 골자는 이렇다

어떤 특정인을 죽여라
그럼 졸라 많은 돈을 주마~~

1탄은 조직의 중간 보스급
2탄은 공무원


이 미션을 두고 온갖 희안한 기인에 가까운 킬러들이 모여서 다양한 루트와 개성넘치는 액션으로 살인을 위하여 달린다~~
머 이런 이야기다 ㅎㅎ

일단 편집이 예술인지라 후덜~~ ㅎ
절대 지루하지 않다
굳이 영화적 퀄리티를 위하여 혹은 영화안의 인물들의 행동에 정당화를 위하여 
설명 하는 것따위는 이 영화에서는 사치 일뿐..ㅎㅎ
그냥 막 지른다 
말도 않되지만  너무 뻔뻔하니 따질 맘도 않든다 ㅎㅎ
(사실 편집과 흐름이 동시에 현란 해서 따질 정신도 별로 없다 ㅎ)



재미 있는건 1탄은 말그대로 막지르는데다가
스케일도 건물 하나를 통체로 사용 하는데에 비해서

2탄은 스케일이 줄어 들었다는 점이다
대신 인물들 간에 감정선과 마판 반전 등등
내용에 신경을 썻다는 점인데

원래 영화의 특징이랄까? 그 막지르는 스탈을 버리지 않을려고 애를 쓴게 보인다 ㅎ
감독 머리좀 아팠을듯 ㅎ


생각없이 그냥 멍때리면서 영화 보고 싶으신 분들은 막 추천하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