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영화 이야기 이다
한동안 프라질에 심취를..ㅎㅎ

오늘 쓸 영화는 "애자"다.




영화내용이야 머 그냥 다 알만한 내용이다
모르면 그냥 네이버라도 검색해 보시던가.. 흠흠..

영화내용상 최강희님과 김영애님에게 모든게 걸릴수 밖에 없는 구조..ㄷㄷ



그리고 이 두사람은 화면을 꽉채워 주었다.




최강희씨는 그렇다고 치고
드라마에서 맹활약 하던 분들이 간혹 영화에 나오면 미친듯이
화면을 종횡무진 아작을 내면서 연기로 화면을 갈기갈기 찢어 놓는 경우가 있는데(천호진님처럼...)
김영애님도 그러시더라능..
정말이지 어떻게 저렇게 표정이 다채로울수 있는지..
드라마 좀 찍고 간땡이가 목구녕까지 찼는지 영화 찍겠다 나와주셔서 
영화 물에 말아 드시는 너무도 이뻐 주시는 선남선년분들은
좀 배워 주셨으면 한다




정말 웃었던 부분인데 설마 김씨님 이라니.. ㅎㄷㄷ
이건 정말 반전이었다 ㅎㅎ
감독.. 인정.ㅎㅎ






흠.. 그래 솔직히 까놓고 이야기 하면
애자는 잘 만든 영화는 아니었다고 생각 한다
특히 시나리오는... 흠..
먼가 중간이 텅 비는 느낌이 강하다
기-승-전-결에서 전이 빠져버린듯한..
메워줄만한 요소도 충분히 있었는데...
그것마저도 아니고 그냥 시간을 비워 버린듯한 느낌이랄까?..

하지만 물이 올라 버린 최강희님아와(경상도 사투리는 먼가 좀 어색 했어요 님아야 ㅎㅎ)
내 나이가 그냥 먹을게 아니라능!! 이라고 연기로 말해 주시는 김영애님은 정말이지..
김영애님.. 당신은 정말 최고였어요.. ㅜ.ㅡ;
"무방비도시"에서 김해숙님과 비견 할만 한데...
(개인적으로는 김해숙님의 연기가 더 가슴에..^^:)
하여간 김영애님이 연기 만으로도 이 영화는 볼만 하다고 생각 한다 ^^:

다시 말하지만 시나리오는.. 흠..

여기서 급 마무리 ㅋㅋ




PS)
사진 검색 하다가 재미있는 사진이..
최강희님,김영애님 두분이 닮았다는 머 그래서 캐스팅 되었다는 그런 사진인 모양인데
상당히 닮은듯 해서 후훗~

어딜 닮았냐고 하면 사실 잘 모르겟는데.. 먼가 느낌이 닮은듯..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