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 였떠라..
하여간 어찌어찌해서 내곤에 들어온 코토부키야 그랜라간 시리즈다
언젠간 만들어야지.. 하다가 이제사 만들었다능..ㅋㅋ
이녀석.. 관절도 없다능..
무리 하면 팔다리는 움직이지만..
흠..


제작기 랄것도 없어서 그냥 가조 사진이나..


이게 가조 상태다
색분할은 하늘색 회색 그리고 가슴에 얼굴 하나다..
우씨..

원래는 색이 좀더 많다 좀 누리끼리한 색도 있구 머 그런데..
그냥 칠해 놓으면 지저분해 보여서 회색 하나로 통일!
깔끔하게 마감 하구 싶었다능..

이녀석의 특징은 전혀 코토제 같지 않다는거다..
제길..
눈근처만 칠해져 있고
색분할은 물론 아무런 메리트가 없다.. ㅎㄷㄷ
이런 녀석이 어쩌다 내 손까지 굴러 들어 왔는지..ㄷㄷ
재미 있는건 색 분할 이랄것 까지도 별로 없다는 거다 ㅋㅋ
하여간 웃겨요 웃겨..ㅋ



부분도색은 여기까지!!
배경에 칫솔은 내가 애용 하는 건데
사포질등을 하고 갈아낸 가루들 떨어 낼때 좋다
극세사 칫솔을 사용 하고 어린이 용이 칫솔 머리가 작아서 좋더라능..^^:

하여간 여기서 먹선 칠하구 마감으로 마무리 했다.



먹선에 좀 신경 썻는데 그냥 라인으로 처리 하는데 아니라 약간은 입체감을 주려고 노력 했다
사진 보니 노력만 한걸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쳇...


저 상태로 움직이지 못한다..
거참..ㄷㄷ


허리부분은 약간 부담 스러운데
역시 미술용 아크릴로 넓은 부위는 부담 스럽다능..



보면 알겠지만 팔이 길다.. 실제로 보면 원숭이 같음.ㅋ


애니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설정색은 완전 개판이다
대충 그냥 맘가는데로 칠했다능..ㅋㅋ

어찌 되었건 그랜라간 메카중에 그랜라간과 더불이 딱 두마리만 좀 정상적이고 나머지는 싹다 하자들인지라.. ㅋㅋ
그래도 봐줄만 하다 ㅎ

다른 녀석들도 만들어 줘야 하는뎀.. 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