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날 대학 친구들과 모였다
우린 평일날 모이는데 왜인고 하니
하나는 주말에 일해야 하고
하나는 주말에 교회 가야 한다..
하나는 아무래도 상관 없지만 둘을 이기기 쉽지 않아서..ㄷㄷ
그나마 내가 시간이 자유 로워서 친구들 근처로 가는편

저번에 노량진을 갔을때 계산이 10만원이 넘은바
차라리 씨푸드부페를 가자고 꼬셨다.
다들 줏대가 없는지라 무난하게 넘어옴..ㅋㅋ
무스쿠스, 마린쿡, 시즐러(응?)등을 물망에 올리다가
건대 무스쿠스에서 사람들 줄서는거 보고 욕한번 하고 근처에 바이킹에 갔다 ㅎ
건대 무스쿠스는 평일이라도 예약 않하면 힘들겠더라능.. 흠흠..
(복잡하게도 간다.. ㄷㄷ)
가격은 22000..
머 부가세 따로라고 해도 25000정도이니 가격은 양호 하다


한접시..
여러번 가면 되는데 굳이 한번에 많이 담을 필요 없는거다 ㅋㅋ
이렇게 담는걸 본 친구들이 날 창피해 했다..(제길..



따로 주문 하면 파스타가 나온다
계산은 따로 되는게 아니니 안심..^^:
사진좀 찍자는데 냉큼 먹어 버려서 그냥 얼굴채로 찍어 버렸다 ㅋ
맛은..(까르보나라가 아니라 우유파스타 같다.. 머 이러냐..ㄷㄷ)



한 접시더~ ㅎ
생새우와 갑오징어가 맛났구.. 연어는.. 연어 치고는 별루.. 흠흠..
맨 오른쪽은 삼겹살로 만들어 놓은건데 맛이.. 아놔.. 간장만 넣고 졸였나 보더라



재미 있는게 이런것도 나온다
즉석 햄버거 인데
프라이데이에 햄버거의 축소판쯤 되겠다
패티가 좀 뻑뻑한거 빼면 나쁘지 않았다


사실 씨푸드부페 치고는 좀 약한 감 이 있는데
가격을 생각 하면... 글세.. 그냥 괜찮은 수준?
딱 돈값은 한거 같다
아쉬운건 튀김이 바로바로 나와주지 않았따는거..
새우는 끝내 먹어 보지 못했다능!!!(버럭!!)


사실 남자 셋이 씨푸드부페.. 먼가 좀 안어울리기는 하는데..
이게 셋다 술을 별로 않먹으니 생기는 현상..
나로선 환영할 일이고 ㅎㅎ
하여간 끼리끼리 모인다능..^^:

담에는 보노보노 가자고 해야지~~ 유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