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분명 먼가 신비에 싸여 있고
그 싸인 포장을 확 풀고 싶지만...
풀수도 없고 풀기도 무서운... ㅎ

호기심은 확! 갔지만 막상 보기는 좀 먼가 거시기 했던 영화 였는데 보게 되었다.
(본지 좀 오래 되었는데.... 어찌 어찌 하다 보니 ㅎㅎ)


좋아 하는 여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좋았다
아쉬운건 내가 최지우를 모른다는 건데...
최지우가 나오는 드라마 영화들을 하나도 제대로 보지 못했다능..
드라마 주력인 배우다 보니.. 내가 좀 보기 힘들었다..
연기 하는 모습을 보았다면 더 좋았을 텐데..^^;



스토리는 그냥 대단히 흘러가는 느낌이다
딱히 대단한 위기나 임팩트한 장면도 없고
그냥 전개만 주욱~~~
하지만 마무리가 좋아서 참 좋았다.



개인적으로 좋아 하는 배우
고현정님아.
김민희도 좋아 하지만 이번 영화에서 비중이 좀 작아서.. ㅜ.ㅡ;
이긍..
고형정님아는 왠지 여유가 있어 보여서 좋다
내가 가지지 못하는 여유를 가진 사람이라 더 끌리는듯..
(부자라 그런가?..^^)



영화 자체는 배우들만 빼고 보면 마치 독립영화 같은 느낌이 강하다
각각의 인간군상들을 보여 주며 서로 반목하고 이해관계를 만들어 나가는
이런 느낌은 내가 참 좋아 한다 ^^;



참 즐겁게 봤던 장면 이다
한쪽은 이제 치고 올라 가기 시작 하는 여배우..
그리고 한쪽은 너무 일찍 데뷰를 하는 통에 지금은 왠지 오래 된듯한 느낌의 여배우..
그 두사람의 대화...
이런식의 반목을 통해서 자칫 늘어 질 스토리 라인을 타이트하게 조여 준다^^:
개인적으로 김민희를 자주 봤으면 한다..
정말 좋아 하는 느낌의 배우인데..
(조금만 살쪄라!!!)



하나같이 나름대로의 연기력과 대중의 인기를 둘다 잡은 하지만 절대 평탄하지 않았던 배우들을 모아 놓았다
이런 배우들 찾아서 넣기도 힘들었을듯^^:
(아.. 한사람은 빼야 하나?ㅎ)
배두나도 나왔으면 좋았겠다... 하는 생각을 해본다.






상당히 재미 있게 봤다
부담 스럽지도 않고
그렇다고 억지로 먼가를 보여 주려고 하지 않고
이정도 배우들을 모아 놓고 이렇게 찍기도 쉽지 않았을듯..
이정도의 소스가 잇는데 먼가 막 보여 주려고 하는 맘을 엄청 억누르지 않았을까?ㅎㅎ
감독님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

워낙에 스토리라인이 그냥 흘러 가는 영화다 보니 함부로 추천을 못하겠다
자칫..
"머야? 이게? 멀 말하고자 하는건데?"
라는 말도 들을수 있고
보다 자는 사람도 많을듯..^^;

그래도 난 잼나게 봤으니깐.. 후훗~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