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였떠라.. 한 6개월전쯤?
그 문제의 그분(가리안 만들라고 주고 O건담주시고 평소 지름의 원천적인 힘을 주시는 그분..)께서 메신져로
좋은 물건 있으니 같이 사겠느냐? 가격도 저렴하고 물건도 좋아 보인다~
라고 하셔서 질렀던 물건을 만들었다.
정말 거의 15년 만에 스케일 킷.. ㅎㄷㄷ


박스아트 매우 작지만 나름 멋들어진 박스아트!!
보면 알지만 아카데미제이다
국산인 만큼 가격도 저렴 하고 품질은.. 내가 볼때 가격대비 스케일 대비 하면 정말 좋다고 본다
형님 말씀대로 좋은 물건은 물건이다

런너샷..
조촐 하다..ㅋㅋ


크기 비교샷
사실 스케일 쪽에서는 작은 부품도 아니고.. 흠.
다만 워낙에 부품분할이 조촐 해서 그게 좀 아쉽다
(이 가격에 크기에 멀 바라삼?ㄷㄷ)

하여간 어찌 어찌 해서 완료
부분도색 살짝 하고 먹선넣고 파스텔로 마무리 했다
오랜만에 파스텔 만지니 어찌나 그냥 조낸 않되는지..
지저분 하기만 하구.. 제길..

마감 하기 전에는 정말 못봐줄 수준이었는데...
그래도 마감 하고 나니 좀 바줄만해서...
정말 그 상태 였음 정말 정말 사진도 안찍었을듯..(상태 정말 않좋았...)



뒷테.. 다른거 다 참겟는데.. 아놔.. 데칼이.. 작례랑 다르면 어쩌자는거?!
해도 너무 했지!!



날개에 있던 데칼들은 붓으로 파스텔 칠하면서 다 떨어져 버렸다... 하아..
몰라몰라 어짜피 고증따위는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렸으니..ㅋㅋ
(미사일 끝에 빨간색도 그냥 칠한거 ㅋ)



알게 머야.. 내가 탈 비행기도 아닌데..


이제 닥치고 사진.ㅋ











하아.. 앞으로 이런게 8개 정도 남아 있는데.. 하아..
하나 하나 천천히 다 만들어 봐야지.. ㅋㅋ



PS) 아 참.. 고모형님? 이거 보시지 않을 가능성이 크겠지만..
      이걸 따님들이랑 만드신 다고요?..
      포기 하세요..(본드칠도해야 하고요 말이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