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인가?
내가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모여 방송을 만들었단다 무한걸스 멤버들을 주축으로 만들었다고 생각되어 지는(근거 없음)
"골드미스가 간다"
라는 코너 
아무래도 남자들 사이에서는 힘이 부족 해서 인지 아니면 힘이 부족한걸 커버 할려고 해서 인지 좀 억지 스러운 모습을 보여 주던 사람들이 모였있는 느낌이랄까?
하지만.. 아놔.. 잼나잖아!!!!
그 여자들 등살에 신동엽은.. (물론 내 생각이고 이 고수 MC양반은 먼가 이유가 있겠쥐~~^^) 
하여간 노홍철급의 난동캐릭터가 아니면 보이지도 안는 집단으로 성장해 갔다.


사람들은 골미다가 리얼버라이어티에 한획을 그었다고 이야기 한다
어떤면에서 그랬는지 또 어쩌다가 그 높은 인기에도 불구 하고
다른 리얼거시기에 비해서 (버라이어티라는 말 치기 귀찮..) 좀 이르게 종영을 하게 되었는지
머 그냥 내 생각을 주저리 주저리 .. ㅎㅎ

일단 골미다의 성과라고 할수 있는건
먼저 여성들의 능력 그리고 재발견 정도 랄까?ㅎ
그동안 리얼거시기의 판은 완전한 남성판!!
그에 일조한건 글쎄.. 유감 스럽게도 내가 완전사랑하는 무한도전의 역할이 큰몫을 하지 않았을지..
골미다가 나오기 전까지 여성 중심의 리얼거시기는 전무 하다 시피 했다
그나마 김원희님아와 이효리님아가 그냥 근근히 선방 해주는 정도?
하여간 그 와중에 리얼거시기의 관계자들은 한계를 느꼈던듯 하다
사실 그냥 좋은 사람들 써서 하면 그만 이기는 한데.. 문제는 인재의 문제..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는게 문제!!
이미 나올 사람들은 다 나왔도 될것 같은 사람들도 다 테스트를 마친 상태였으니까..(지모님등..)

이제 여성으로 눈을 돌릴수 밖에.. (슬프지만 그때까지의 위치 였던듯.. ㅜ.ㅡ;)
그 와중에 모인 여성들이었고 서로의 시너지가 참 좋았다고 본다
일단 신봉선과 송은이누님이 힘이 빠진게 좋았다
일단 목에 살짝만 힘줘도 자기들 세상이니 굳이 힘줄 이유가 없지
 거기에 자신들이 독기까지 품지 않아도 주위 환경에 비해서는 이미 충분이 먹어 주는 상태!!
또한 송은이님의 진행 능력은.. ㅎㄷㄷ 정말이지 여자들을 그정도로 다독이면서 이끌어 왔다는건
완소MC인 유재석님의 능력과 필견할 만한!!!
하여간
양정아님의 엉뚱한 매력도 빛이 지대로 났고 진재영님아의 머랄까.... 조금은 도를 넘은 털털함 이랄까?ㅎㅎ
장윤정님은 완전 국민 며느리로 자리를 잡아 버렸꼬(원래부터 그랬지만...)
예지원님은.. 미안요.. 제가 그닥 좋아 하지 않는 캐릭터.. ㅎ
이후 이런저런 일들로 (특히 장윤정님아 ㅋ) 중도에 멤버 교체가 있었고
그래도 중심 멤버들이 잘 있어 주면서 재미나게 이끌어 왔는데.. ㅜ.ㅡ;

일단 골미다팀의 해체는..
새로 영입된 멤버들의 부실.. ㅜ.ㅡ;
제대로 한몫을 한 사람은 박소현누님 한분뿐..
역시 MC로 잔뻐가 굵어서 인지 자신의 위치와 치고 나오는 타이밍은 일품!!
하지만 서유정, 이인혜님은 자기 이미지 관리 하기 바쁘고..
혹은 그 이미지에 갇혀서 완전 오바를 해서 통편집을 당했던가..ㅎㄷㄷ
현영님은.. 일단 들어온 시기가 너무 않좋았고..(개인적으로..)
그외.. 아무래도 캐릭터 고갈이 아닌지요.. 먼가 돌파구를 생각 하셔야 할때인듯..

거기에 설상 가상으로 코너자체의 태생적 문제.. 맞선..
결과가 없는 그냥 그저 멋진 남자를 만나는 그런 포멧은 이미 뽕을 뽑힐만큼 뽑힌 상태고
특별하다고 한것들은 너무 많이 봐서 식상..
거기에다가 중요 한건..
결과가 없다는거.. 먼가 좀 리얼다운 모습을 보여 주었어야..
일반적인 사람 바글 거리는 영화관도 가고!
월미도 가서 디스코팡팡도 타고! 길에서 떡볶기도 먹고! 그랬어야 하지 않는가 싶다..
돈지랄 데이트야 누가 못한다고..(아.. 난 못하는구나.. ㅋ)
흠흠...

한때는 정말 저래서 한커플 두커플쯤 나와주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왜냐면 이미 꽉차도 말그대로 너무 꽉찬 두분이 계셨기 때문인데.. 흠흠..
기둘리던 나는 너무 지치고..
기대도 무너지고..

그럼 그렇지.. 방송에서 리얼은 무슨.. 이란 생각까지.. ㅜ.ㅡ;

머 그렇다고..

하여간 참으로 아쉬운 프로그램이 막을 내려 버렸다....
아웅..
후속 프로그램으로 머가 나올려는지
아직은 정해 진게 없다고 한다
태극기를 휘날리며 라는 프로가 좀더 길게 나올 모양이고
월드컵 끝나면 머 다른거 나오겠지....


골미다 분들 그동안 나 웃게 하느라 고생 정말 많으 셨다능..
이제 제자리로 혹은 더 좋은 자리로 가셔서 좋은 활약 또 많이 부탁 드린다능요^^:

그리구 정아누님과 은이누님 어서 시집 가시길~ 잇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