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짬뽕보다는 짜장면이 좋다
언제나 선택은 짜장면.. 하지만 맛난 짬뽕이라면야.. ㅎ
일산에 친한 동생 회사에 갔다가 동생이 맛나다길래..
어짜피 짜장면도 안팔고 해서 ㅎㅎ
근데 대박...


차림은 간단하다 하지만 어짜피 반찬 먹으로 가는것도 아니고 메인은 장난 아니라능..ㅎㄷㄷ


빨간짬뽕



동생이 먹은 하얀 짬뽕..



맛도 물론 좋았다
조개가 상당히 푸짐해서 ㅎㅎ
그보다 국물이 또 일품 이었다능..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한끼 제대로 했다능.
전에 일산에 남경인가? 그릇당 12000원인가 하는 짬뽕 먹었었는데 그것도 좋았지만
객관적으로나 주관적으로나 이곳 짬뽕이 Win!!

상당히 맘에 들어서 집에 들어 가면서 포장도 하나 해갔는데
면도 따로 포장해주고 냄새도 안나게 깔끔하게 해줘서 좋았다능.
상호명은 짬뽕이야기
가격은 각 8000원.
나머지 메뉴는 당근 모름 ㅋㅋ

이 먹거리 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있던데.. 나중에 먹으로 가야지 ㅋㅋ


검색해 보니 아직 오픈한지 오래 않되서 인지 유명 하거나 하진 않은듯

링크 하나 달고 가니 가보고저 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길..ㅋ
<정보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