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심심해서 해보는
내가 보는 웹툰 정리~~ 유후~
머 내가 딱히 까다 롭거나 혹은 매니악 하지 못해서 사람들 좋아 하는건 대부분 좋아 하는 편이다^^:
그냥 머... 하는 포스팅..ㅋ

난 네이버 웹툰만 본다 머 딱히 다른게 시른건 아니고 그냥 어짜피 이것도 잘 못챙기는데.. ㅎㅎ
그리고 한가지 만화 때문에 더더욱.. 이걸 선호 하게 되는..
순서는 인기 순이나 선호도 순이 아니라 그냥 되는데로 순이다 ㅎㅎ

먼저~~ 정글고!!!


저작권도 있을것 같고 해서 그냥 이정도만 캡쳐 했다
현재의 혹은 작가때의 입문계학교를 상당히 리얼하게 표현 했다고 생각 한다
작가의 이야기를 풀어 가는 느낌도 좋고
단편집이라 언제부터 봐도 부담이 없다
다만 요즘은 전에 감각이 약간은 떨어 진듯..^^:


다음은 생활의 참견~


개인적으로 최강의 웹툰!!!
정말이지 내가 겪었던 일들도 다수 등장 하는.. 극강의 리얼리티 이야기!!
작가가 나랑 나이차가 많지 않아서 더 공감이 많이 가는듯.
심플하게 표현하는 작가의 느낌도 좋다
최고!!



놓지마 정신줄!!!


이전에 어디서 활동 했는지는 모르나 내가 알기로는 신진 작가분인걸로 알고 있다
정말이지 아이디어가.... ㅎㄷㄷ
머 내용은 둘째로 하더라도 표현하는 방식이 ㅎㄷㄷ 하다
나도 저렇게 이해가 않갈 정도로 통통 튀던 때가 있었는데..
(아니 퉁퉁.. ㅋㅋ)



웹툰계의 언터처블중 하나 마음의 소리...


표현의 자유에 관하여 기여한 웹툰들중 하나 마음의 소리
연재 초반에 보면서 정말 미친듯이 웃었던 기억이 있다
지금은 반드시 놓치지 않고 보는 웹툰들중 하나^^:


내가 네이버에 머무는 이유... 삼국 전투기...


난 "강풀"작가님을 참 좋아 햇다 (정말 대중적인 취향이다 ㅋㅋ)
하지만 지금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 "최훈"작가님!!
삼국장군전을 보고 있노라면 이냥반이 얼마나 많은 작품을 단순히 본게 아니라 얼마나 집중해서 보는지
그리고 얼마나 웹서핑을 좋아 하는지 잘 알수 있다 ㅎㅎ
중간에 연재를 쉬었었는데
많은 작가들이 쉬고 나면 감을 찾는데 헤메이기 마련이것만 이 냥반은
한치에 망설임 없이 그냥 쏟아 내더라능..ㅎㄷㄷ
최고!!!



귀여운 완소캐릭터들이 난무하는 "와라 편의점!!"


어쩜.. 이렇게 귀여운 캐릭들이..
분명 흔하다면 흔한캐릭인데 웹툰에서는 볼수 없었던 스타일의 그림체가 돋보인다
그리고 표현 방식은 완전한 리얼함..ㅎㅎ
본적있거나 혹은 일을 법한 이야기들로 무난하게 진행하는 방식도 좋다
탁월한 캐릭터성과 상품변환 가능성 때문인가? 플래시 애니도 연재 되고 있다
(다만 그다지 보기 좋진 않더라능..ㅎ) 
잇힝~





날 지리산을 이끌었던 작가의 작품.. 낢에게 와요~


에세이 방신의 내용으로 이루어 지는 이야기들..
이 작가님의 작품들은 시즌형식처럼 해서 지금까지 나오고 있다
이전에 네팔 여행을 주제로한 시즌에서 내 허파에 강력한 바람을..
여행을 가는데 큰 도움을 주었더랬다^^:
지금은 대학시절의 풋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
너무 공감 되는 부분도 많고.. 어찌나 구구절절 한지..
^^:



특이함으로 전면무장을한.. 정열맨~


조석작가님의 마음의 소리를 볼때도 정말 특이하다.. 라고 생각을 했것만..
이건머..
일단 보시라.. 보고 판단 하시라..
정말이지 개성도 이정도면 도를 넘는듯~ ㅎㅎ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 한다^^:



옛날에 꿈을 이루어 주는....... 남기한 엘리트 만들기~


이건 머.. 처음 봤을때 이거 연재 한달 못가겠는데..
어쩌다가 과거로 돌아 가서 다시 인생을 산다는것
정말 수도 없이 보아오고 들어 오고 느꼈던 주제 인데..
상당히 재미 있게 이야기를 풀어 나가는듯 하다^^:
일단 일을 다 벌렸는데.. 어떻게 커버 할려나~ ㅎ
(꿈이라고 하면 작가의 생존이 생존이 위험해 질지도...ㅋㅋㅋㅋ)




여성파워를 보여 주는... 나이스 진 타임~


머랄까.. 네이버 웹툰에서 가장 여성 스러운 웹툰을 꼽자면..
(아니 내가 보는 중에서 ㅎㅎ)
글세..
아마 이 만화가 아닐까?
그림체의 상큼함도 좋고 이야기를 풀어 가는 방식도 절대 무리 하지 않고
무난무난 하게 넘겨 준다
큰웃음은 아닐 지라도 보는 내내 미소짓게 하는 만화^^:
강추!!




최훈님의 하나더!! MLB카툰~


최훈님이 한번더 등장!!
이건 좀 논란의 여지가 많은데
워낙에 작은 공간에 한팀의 일주일을 담는다는건.. 거의 불가능 이기 때문에
그냥 말그대로 느낌만 담아 내는거라능..
야구 정보도 정보지만 역시 표현 하는 방식과 패러디가... 쩐다능..
최고!!







한 이틀정도 늘어져 잇다가 정신좀 챙기고 블로깅 하나 했다..
전부터 함 해봐야 했던 정리 인지라^^:
웹툰 최고~~ 잇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