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피겨 리뷰네.. 흠..
하기사 피겨는 워낙에 안사니깐.. 흠흠..

오늘 리뷰할껀
파이어볼 갸샤퐁 드롯셀!!
드롯셀은.. 웅.. 일본에 단편 애니매이션이구..
머 검색해서 보시던가 ㅋㅋ
난 재미 있게 잘 봤다
하여간 여러가지로 고품질이 피겨들이 나왓는데
하나같이 비싸고..
하던 차에 내가 이쁘다고 찡찡 거렸더니
동호회 형님이 사주셧따능..ㅎㅎ


개봉샷~ 가샤퐁은 이맛이지~~ ㅎ
개당 거금 2500원이나 한다
다만 엔가기 400엔이니까.. 무지 싼거긴 한데.. 흠흠..
조금만 조립해 주면 된다



이 녀석.. 이쁘군화...
네가지 버전으로 나와 있고
너무 고맙게도 형님이 다 짝을 마추어서 주셧따능.. ㅜ.ㅡ;;
횽님... 쌀람해욤~~




여기에 난제가 있는데 저기 있는 저 부품들... 하아..
개수가 장난이 아니라.. 한개체에 네벌의 런너 X 4....
하아..
부품도 졸 작다..




설명서.. 머 그냥 보시라구들..ㅋㅋ






크기는 이 정도다
똑딱이로 대충 찍었더니 사진들이 난리도 아니라능..ㅎㄷㄷ







애니에서 상당히 자주 나오는 시건방 포즈~




이야~~ 다 조립 햇다~~
이제 슬슬 사진이나 찍어 볼까?~




아 먼저 가동샷~
이정도까지 되고!




이정도 까지..!!





이정도까지도!!
(포즈가 좀 그렇구나.. 흠흠..)
구조상 다리가 벌어 지는건 저런식으로만 가능하다
하지만 가동성은 매우 우수
다만 접지와 회전 능력이 없는게 좀 아쉽다
그리고 뒤에 스커트 때문에 발이 뒤로 가는건 불가능..^^:
그래서 인지 포징은 그닥 자유롭진 못하다
하지만 그래도 역시 크기와 여러가지를 생각 할때는 매우 굿!




손가락 가동!!




이쪽두!!!




자~ 일단 모아 놓고 한컷! ㅎ




포징 하고 한컷!!!
핀이 나갔다능.. ㅜ.ㅡ
근데 이런 사진은 이게 전부.. 으헝..




원작에서 안나온는 버전인데..
아마 마법버전쯤 되나 부다
지팡이를 잘 못잡아서 졸 고생햇씸..









비행유닛 장착 버전




이 크기에 변신 기능까지... 정말이지... 베리 굿~




아.. 또 핀나갔엄.. ㅜ.ㅡ;
으헝..
전투모드쯤 되는 정도




머냐.. 이 포즈는.. ㅎㄷㄷ
가장 활동적이고 이쁘다고 하는 녀석이다
머리에 문양에 주목~~
프린팅 되어 있다.




아가씨 모드
원작에서 가장 많이 나오는 모드다.
사진은 이따위로 찍었지만 늘 시건방 포즈로 있는 녀석이라능..ㅋㅋ




어떻게 장식 할까 하다가
CD를 받힘으로 쓰기로 했따
잘 서있지 못하는 녀석들이라 발에는 양면 테입으로 고정 했다

그럼 리뷰끝~~~

(먼가 허접한 리뷰구만..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