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길었다..
역시 나에게 개조란.. 이런 간단한 개조도 빡시니..ㅎㄷㄷ
담에는 심사 숙고 하고 개조든 풀스크래치든 해야 겠다능...
무식하면 용감한 법이니까.. 후훗~
이전 제작기는 링크.. 흠...

<제작기01>
<제작기02>

머 제작기 라기는 좀 창피 하지만.. 흠흠..
건캐논의 경우 무기는 빔샤벨은 없구 라이플이 있지만
라이플 모양이 난 전부터 늘 별루 였던지라..
그냥 안만들었다

그냥 사진이나 보라능..ㅎㄷㄷ

늘 그렇듯 빙글샷~ ㅋ


보면 알다 시피 이리저리 다 따고 그랬다능.. 흠흠..







욕심의 결과... ㅜ.ㅡ;;
백팩의 프레임이 아깝다고 따다 보니 저모양.. 어쩔.. ㅜ.ㅡ;;
어쩌다 보니 삐뚜루 잘리고 어쩌고 저쩌고 블라블라블라블라.. 흠흠..



가동성은 굿~~ 조금만 손봐주면 수준 이상의 가동성이 나오는듯^^:








손에 수류탄을 들려 줬는데...
않보이네..ㅎㄷㄷ









전방에 전판 발사!!!
포즈 랄까? ㅋㅋ




어라? 핀 나갔네..ㅎㄷㄷ
머 그까잇꺼.. 무시할 만큼 난 대범 하다능.. ㅋㅋ




아씨.. 이것도 핀이 나가네..ㅎㄷㄷ
요즘 왜이러는지.. 거참..








웅.. 이번엔 그냥 만들면서 대충 만든 천원돌파 그렌라간에 귀염둥이라는 킹카탄 이다


머 손대기도 머하고 해서..
레드색으로 먹선만 스윽스윽~




머 마감 올리니 봐줄만 하다능..ㅎㅎ




액션 포즈는 이 정도?^^;
가동성이랄게 없는 녀석이라..ㅋㅋ





이제 얼추 만들건 다 만든듯 ㅎㅎ
머 만들지도 고민좀 해야 하고 흠흠..

건캐논은 일단 따내고 어쩌고 하면서 관절도 부수고.... 고관절도 부수고.. 캐논도 뿐질러 먹고.. 하아..
아마 이런것들만 없었따면 훨 빨리 만들었을텐데.. ㅜ.ㅡ;

하여간 여기까지~~ 잇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