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디카 메모리 오픈!!!
더 쌓았다간 사진찍을때의 기억조차 사라질듯해서 올려 본다 후훗~



여러번 마당에서 본 녀석이지만 맨날 찍으로 나가 보면 없어지던...
먼지 모를 새.. ㅋ
몇번 시도 끝에 성공 했다능..ㅋㅋㅋ



흐린날 망원으로 땡겼더니 사진이 너무 어두워서 보정질좀.. ㅋㅋ


마당에서 내가 유일하게 쓸모 있다고 생각 하는 블루베리 나무...


요즘 좀 유행타는듯 ㅎㅎ
따먹기도 좋고 머 그렇다능...
다만 저 위에 새가 자꾸 먹어대서.. 흠흠..
저새 잡으면 구워 먹을수 있을려나?.. ㅎ



맛나 보이네.. 후훗~




집에 들어 오는 길에 요즘은 한 두정거장 전에서 내려서 걸어 온다
운동삼아서 쉬엄쉬엄 후훗~
거기서 건진 사진....




역시 사진은 그냥 툭툭 찍어야 제맛!!!


요즘 낚시 다닌다.. 후훗~
가는길에도 툭툭 ㅎㅎ


시화공단 시내 들어 가기 전에 툭툭....




시화방조제에서 툭툭...





낚시 전에 날씨가 좋아서 툭툭...





낚시할 생각은 안하고 개폼 잡고..ㅋㅋ


친구...



나.... ㅡ.ㅡ;;




낚시는 언제 할래?..ㅋㅋ







대체 언제 찍었는지 알수가 없는 사진.. 아놔.. 어디서 찍은거지?..ㅎㄷㄷㄷㄷ


두번째 바다낚시 가서 ㅎㅎ


늘 노을이 질 무렵에나 채비 마치고 낚시 하러 가다보니 ㅎㅎ
노을 사진이 거의다 ㅎㅎ








아.. 하늘 이쁘당.. ㅜ.ㅡ;


마지막으로 이상하게 찍힌거 중에 맘에 드는 두컷~~ ㅎㅎ


참 절묘 하게도 나왔따.. 핀은 나가고 냅다 흔들어 주고.. ㅋㅋ



오오오~~ 이거 넘 좋은듯..^^:




그럼 정말 마지막으로..


여름에는 옥수수가 진리!!! 유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