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냥 속는셈치고 눌러 보세요..>


거참 요즘.. 무슨 시즌 인가?....
왜이리 감동을 받는지.. 감동은 가을타오 오는가 보다능...
내 기준에서 보자면 완성작은 내 스탈이 아니다 하지만.. 글들이 와닿는다..
연탄재를 차지 마라.. 넌 자신을 불태워 누군가를 따듯하게 해준적이 있느냐..
날 욕하지 마라.. 넌 무슨 취미 하나에 남에 손가락질과 수많은 선입견과 탄압에 가까운 냉소를 받으며 15년이라는 세월을 바쳐 본적이 있느냐?..

이 모델러 분의 가족분들께 경의를 표한다..



짤방은 내 칼로리를 달래 주는 프림설탕듬뿍 냉커피 한잔...^^:






댓글
  • 프로필사진 삑삑 멋지네요. 열정이 느껴집니다.
    ㅎㅎ
    요즘은 건프라도 거의 못하고, 어쩌다 팍삭 열정이 식어버렸나 싶습니다.
    ㅠ.ㅠ

    그나저나, 제가 평소에는 커피를 6잔정도 마시거든요. 근데 그렇게 1년을 살다보니 배가 나와 바지가 안맞을 지경이 되버렸어요.
    커피를 원두로 바꿨습니다. 왠지 살 안찌는 느낌? ㅋㅋㅋ
    컬러링님도 칼로리 관리 ㅎㅎ 하셔요. 저처럼 후회합니다 ㅠ.ㅠ
    2010.09.08 10:47 신고
  • 프로필사진 하록킴 저것은 취미수준이 아니잖아요!
    창조자다+_+

    그러는 의미에서 냉커피 한잔^^;
    2010.09.10 04:15 신고
  • 프로필사진 제레스 프라모델 제작사에 취직해도 될듯 싶네요ㅋㅋ 2010.09.25 15:09 신고
댓글쓰기 폼
«   2019/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532,913
Today
3
Yesterday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