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
흠..
그냥 오랬동안 만들었다는거 외에는 별로 할말도.. ㅎㅎ

일단 레프는 인기 아템이구.. 가동성 좋기로 소문이...
대체 가동성 소문은 누가 낸건지.. ㅎㅎ
프로포션도.. 아놔..
하여간 가만 보면 정상인데는 머리밖에 없는 녀석이니 유념 하기실..ㅎㅎ
다만 만들면 이쁘긴 하다 후훗~
닥치고 사진ㅋ


먹선.. 번진다는 이야기가 나왔다.. ㅜ.ㅡ;;
앞으로 더 생각좀 하면서 넣어야 겠다능.. 흠흠..


옆모습을 보면 알지만 허리 이하 부분이.. 특히 곧휴부분... 이건 머..
실제로 보면 대땅 커서 이상 하다능..


아씨... 백팩.. 보기만 해도 부분도색 생각 나서 짜증나..ㅋㅋ
너무 빡셨다능.






다리 부분 부분도색도 빡시.. ㅜ.ㅡ;






가동성이 정말이지.. 으헝...
그냥 언듯보면 좋아 뵈는데 실제로 잡아 보면 정말이지.. ㅜ.ㅡ;
너무 포즈가 안나온다
특히 SD의 경우는 머리가 좀 돌아가지고 끄덕 거려 주면 폼이 좀 사는데
이녀석은.. 지금 위에 사진이 머리가 다 돌아 간거..ㅎㄷㄷ
(어깨에 걸린다능..)






아 빔샤벨은 나름 개조다
등짝에 달린거 잘라서 구녕 뚤어서 빔샤벨 굴러 다니는거 꼽은거 라능.. 흠흠..
총은 하두 종잇장 같아서 그냥 버렸다.. ㅎ










여기까지...
요즘 프라질 하기 왜이리 싫을까... ㅜ.ㅡ;
다시 만들어야지 후훗~
머 그렇다는거다.. ㅎ

PS.
오랜만에 삼각대로 사진 찍었더니 사진이 잘나온거 같아서 좋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