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홍보가 않된건지.. 내가 얼이 빠진건지..
하여간 그냥 얼래벌래 내가 정보를 알았을땐 이미 영화관에선 거의 막을 내린 상태.. ㅜ.ㅡ;;
DVD로 나오기만 학수 고대 했는데 나와 줬다


일단 영화가 운이 없었다..
원빈의 아저씨와 최민식, 이병헌 콤비의 악마를 보았다 틈새에서... 서영희 원톱... ㅜ.ㅡ;;
거기다 장르도 비슷한.. 피 난자 활극.. ㅜ.ㅡ;

서영희라는 배우는 추격자에서 인상깊게 보기도 했고 특히 그 선량해 보이는 눈빛이..
약간 아파보이기도 하면서 청순해 보이는 마냥 착해 보이는 그런 이미지가 참 좋았다
사실 영화를 보게 된건 온니 서영희 한명 때문이라능..^^:



그리고 이배우는 나의 기대를 완전 충족 시켜 주었다..
이 해맑은 미소좀 봐라.. 작렬이야 작렬.. ㅜ.ㅡ;




으헝... 영화 보면서 느낀건데..
참 백지 스러운 배우라는 느낌이었다
하지원을 보면서 약간은 머랄까.. 어느 부분에서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느낌이었는데
서영희는 그런 부분에서도 참 좋은 모습을 보여 줬다고 생각 한다
서로의 스타일 차이 겠지?



영화가 서영희 원톱이라면
영화자체의 키는 위에 이 귀여운 아가씨가 쥐고 흔든다 ^^:






올해 극장에서 못봐서 후회 되는 영화 1순위.. 김복남 살인 사건의 전말... ㅜ.ㅡ;;
이건 가서 봐줘야 했는데.. 으헝.. ㅜ.ㅡ;
영화의 몰입도가.. 거의 ㅎㄷㄷ한 수준인지라..
대체 영화관에서 봣으면 어땟을지.. ㅡ.ㅡ;

아무래도 서영희 원톱의 부담을 커버 해주는 장철수 감독의 연출은... 아아..
정말 대단 했다능
시나리오 또한 완전 좋았고...

아마 살인자를 응원하는 몇안되는 영화가 아닐지..^^:
보는 중간중간
"그래 더 세게! 죽여 죽여 그어 그어 잘라 잘라!!"
라고 응원메세지를... ㅡ.ㅡ;;

잔인함의 수위는 머 그냥 그렇다 약간 피가 난자 하기는 하나 수위낮은 좀비물에도 미치지 못하는 수준이다
다만 성적인 장면이 차라리 수위가 조금 강하니 약간 감안 하시길.
하여간 애들 볼 영화는 아니다 ^^:

왠만하면 어른이라면 보시기를 권하고 싶다
그런 이만.. 후훗~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