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마당에서 담배를 한대 피우는데..
가을이더구만.... ㅎㅎ(설마.. 몰랐엄?... ㅡ.ㅡ;;)
추워 졌지만 가을 이라는 실감은 안갔는데.. ㅎㅎ 매혹적이 붉은 빛이 나오는게 가을 맞더라..
내가 가을을 느꼇으니.. 이제 겨울이구만..ㅋㅋ



이 붉은빛을 보라.. 사랑해.. ㅜ.ㅡ;





아직 녹색빛이 죽진 않았다규~~~~
후훗~




왠지 마당에 달린 이상한.. 대체 먼지 모르겠지만 먼가 느낌이 좋아서 툭툭 던지듯이 찍어 주는...ㅋㅋ




먼가 핀이 나간것 같지?
의도 된거라능.. 믿으라능.. 후훗~


아래 한컷은..
교회에서 몰래 나와서 담배 한대 피는데 (3시간씩 참는건 힘드니깐!!)
언제나 회색이던 바닥이..
알록달록하게 되어 있었다
카메라가 똑딱이라 색감이 그지다... 아파트쪽에서 짱박힌거라 그늘 지기도 했구.. 이해를...(뽀샾은 귀찮으니깐..ㅋ)




오늘은 여기까지~~~
이제 좀만 지만 나다니기도 힘들 정도로 추워 진다
여기 오신 분들 더 추워 지기 전에 많이 많이 돌아 다니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