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제작기보기>

어찌저찌해서 완성.. 흠흠..
위에 제작기 있으니 보실분들은 알아 보시고 흠흠..

일단 닥치고 사진


왠지 오늘은 사진 찍기가 귀찮... 아놔..
대충 찍으니 티가 나는거 같다.. 흠흠..






저기 백팩에 부스터는 메탈릭 느낌의 사출이 되어 있는데
실제로 보면 저렇게 묵직한 색감은 아니다
좀 가벼운 오리에웨윈쥐랄까?..(이렇게 발음 해야 외국인들이 알아 들으니까..ㅋㅋ)





전체적으로 보면 신체 비율이 좀 않좋은 녀석인데 (하체부실)
가동성이 좋아서 좀 과도하게 가동해 놓으면 그게 잘 않보인다능..ㅎ



어깨 가동성 굿~~
전혀 위로 올라가지 않을것 같은 프로포션에서 저런 가동성이~~ 유후~~~



자쿠와 비교가 많이 될수 밖에 없는데
뒤로 말하자면.. 부실부실.. 그 자체다.. 으헝...
남자는 뒤로 말하는 것이것만!!!



그에 반해서 앞모습은 화려화려 하다능
먹선도 두줄먹선을 넣게 되어 있고 부분부분 흰먹석 검은 먹선을 교차 해주면서 데칼은....
UC계의 버카라고 할정도로 많아서....
물론 난 그냥 내 맘데로 붙였지만..ㅋㅋ



투타타타타타타!!!!!!!!!!!!!









머리는 세가지 모양으로 만들수 있는데 난 뿔달린 모양으로 만들었다
 안그럼 먼가 좀 빙신 같아 보여서.. ㅋ



아래는 개인적으로 오늘 찍은 사진중 베스트샷~


바로 아래 사진도 좋지만
이 사진이 짱인듯..^^:
오랜만에 잘나온 사진이다
찍기 시러서 밍기적 거리면서 채팅 하면서 찍었는데.. 이 녀석만은 집중해서 찍었다능..











핀만 따로 잡은 샷..ㅋㅋ
둘다 느낌이 좋아서 다 올렸다 ^^:


숄더어택!!!!
하기엔 방패가 좀 밋밋... ㅋ


이제 사진 끝~~~ ㅎ

주다.. 웅.. 이글루 2화에 나왔떤 녀석이고..
실제로 없던 녀석이 만들어진 녀석인지라 ㅎㅎ

살짝 이야기 해보면 1년 전쟁 준비중에 지온에서는 두 군수 회사가 경쟁을 햇는데
자쿠의 한회사 주다의 한회사
하지만 결과 적으로 자쿠의 회사가 승리를 하고 대량 생산
하지만 주다는 도퇴 되어 그냥 시제기 3기 정도만이 생산..
그 시제기 3기의 뒷 이야기를 그린것이 이글루 2화였다능..


일단 자쿠랑 비슷 하면서도 많이 다른 모양세가 이색적인데
느낌은 머랄까... 좀 가벼워 보이는 느낌이다
가벼워 보일려면 샤프 한게 좋은데 또 그런 느낌은 아닌..
특히 어깨나 발을 보면 매우 투박한 느낌을 준다

가동성은 극강이지만(왠만한건 다 된다) 프로포션 탓일까?.. 포징은 그냥 그닥...
물론 내가 못잡는것도 한몫하고 있고 ㅋㅋ

부스터는 다 빨강으로 칠해 주기는 햇는데..
살짝 후회 중이다
차라리 회색으로 칠할껄.....
칠하고 나니 그닥 이뻐 보이진 않는다 진작에 알았지만 지우기는 귀찮으니깐.. ㅋㅋ

제작기에 한장 찍었지만 무장은 풍부 한데 머 그닥 땡기는 녀석은 없다
특히 대함용 저격포는 대단히 멋진데도 불구하고 주다하고는 어울리는지 모르겠다능.. 흠흠..



분명 멋지고 명품 킷이지만 먼가 좀 아쉬운 킷
주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