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좋은 영화가 참 많이 나와 주었다
그리고 개중에서도 많은 찬사를 받았던 영화
"아저씨"
영화관에서봐 봤어야 했는데..
어찌 어찌 하다보니 시기를 놓쳤고(머 자주 그러지만 ㅋ) DVD만 줄기차게 기둘리다가
DVD가 나오자 마자 DVD방으로 고고싱!!!
미리 전화해 보니 바로 들어 왔다길래.. ㅋㅋ


그냥 약간의 기대랄까?
엄청나게 기대 하진 않았고 그냥 잼날려나?~ 하면서 본 영화인데..
첨부터 결론을 내리자면..
졸라 잼나다.. ㅎㅎ



이런게 한국인 이라는게 반칙인거다.. 제길... ㅜ.ㅡ;;
정말이지 인정할수 밖에 없는 간지남이다.. ㅜ.ㅡ;;
보는내내 영화에 몰입이 힘들어 지는 이유는 단 하나였다
아놔.. 짜증난다.. ㅡ.ㅡ;



멀해도 간지가 사라지지 않아..
원빈이 지금까지 맡은 배역중 가장 원빈이 잘 할수 있는 배역을 맡은것이 아닌가 한다
영화내내 원빈은 영화를 지배 한다
물론 배우의 역량도 중요 하지만 이런 지배력은 궁합이 더 중요 하다고 본다



개인적으로 한국영화의 격투신에 베스트3에 들어 갈만한 격투신을 만들어 냈다
이 정도면 세계적으로 봐도 멋지다라고 할만한 격투신이 아닐러는지..
너무 멋졌다



여러배우들이 멋진 연기를 보여 주지만 그중에 눈에 띄는 배우는 위에 
이름이 "타나용 윙트라쿨" 이란다.. 아놔... ㅡ.ㅡ;;
머 다 좋은데 이름이 너무 어렵자너 ㅎㅎ
액션 좋고 연기 좋고 표정좋고~ 하여간 참 좋은 배우라는 생각이...
대사처리는 잘 모르겠지만(대사가 워낙에 없어서 ㅎㅎ) 
표정과 연기는 영화와 잘 묻어 났다.

마지막 액션 죽였엄.. 으헝...


영화보고 이미지 찾으면서 본건데
우왕..
 포스터들이 하나같이 멋지더라능.
하났기 보면서 이야기를 이어 가겠다.


좀 아쉬운게 있다면 위에 김새론 어린이..ㅎㅎ
연기가.. 머랄까.. 중간에 고난을 당하면서 부터 70,80년대 신파조 연기가 되면서(성우톤 대사처리)
영화느낌과 동떨어져 버렸다..
비중이 조금씩 작아 진게 다행스러운게 되었다랄까?.. 흠흠..



명대사중 하나...
세상에 하나뿐인 내편...
정말 절절하다
이런 충분한 감정 이입이 되었기 때문에 중반부터 미칠듯한 액션에도 동기 부여가 되는거 같다
감독이 역량이라고 본다




잼나는 영화를 또 봤다
먼가 흠을 잡기가 선뜻 나오지 않는 좋은 영화^^:
약간 머랄까.. 할리우드냄새가 많이 나기는 하는데
이런건 폄하할 문제가 아니니까

이정범이라는 감독 영화인데 의외로 경력이 적어서 놀랐다
열혈남아를 제외하면 그닥 눈에 띄는 경력이 없는 포트폴리오
앞으로가 더 기대 된다는 이야기다

아 그리고 잔인함 이야기가 나왔던 영화 이기도 한데
일단 피는 좀 낭자 한다 기본적으로 액션 베이스의 영화기도 하고
주인공의 시놉도 그러하고
하지만 최소한 요즘 외국 영화처럼 미친듯이 뿌려 대지도 않을 뿐더러
나름 자제 하는 느낌까지 드니 딱히 걱정은 안해도 되겠다

아 그리고 영화 중간에 '야당'이라는 단어가 나오는데 흔하지 않은 단어라서 설명을 하면
마약조직에서 경찰과 내통하는 정보원 같은 조직원들은 야당이라고 한다고 한다
나도 영화에서 본 내용이다 그냥 알고들 계시라고 ㅎㅎ

위에서 여러 좋은 말을 했지만
정말 잘 나온 영화다
볼까? 하고 고민 하시던 분들은 바로 땡겨 주시고
고민 안하시던 분들은 고민 들어가 주시면 되시겠다 ㅎㅎ

그럼 이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