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첫타가 이넘이구나... ㅎㄷㄷ







올 한해 날 가장 곤경에 처하게 했던 프라...ㅎㄷㄷ
머 잼나게 만들었으니 ㅎㅎ


다음은..




아아... 회심의 역작이었것만 마감에서 살짝 망친.. 흠흠..
그래도 나름 회심이었다구~


다음은 O건담^^




나이스한 품질에 심플한 프로포션 대략맘에 들었던 넘


다음은 엔키~



이녀석 올려야 하나 햇는데
가뜩이나 올릴것도 없는데 ㅎㅎ
하나라도 더 넣어야지


심심해서 만들었던...


하찮은 내 실력... 어쩌란 말이냐.. ㅜ.ㅡ;;


다음엔.. 인고의 시간을 거쳐 만들었던...



그러고 보니 어려모로 빡시구만 ㅎㅎ
다신 만들기 시른 녀석..
(하지만 쌓여 있는녀석..ㅎㄷㄷ)


다음은 그냥 무난무난 하게 만들었던...



이제 슬슬 흰색 먹선에 익숙해 지는듯..
그나저나 사진들이 조명이며 톤이 다 제각각..
그때는 나름 다 좋다고 생각 하고 찍은거였는데 ㅎㅎ


원래는 완성품은 않올리려고 했는데
이녀석은 맘에 들어서 ㅎㅎ



올해 산 완성품중(몇개 되진 않지만 ㅎ)
제일 맘에 드는 녀석
최고!! ^^:


나왓구나~~ V작전셋!!!



잇힝~~~~
나름 고생해서 만든..
결과는.. 머 그냥 그냥..ㅎㅎ


눈물없이 볼수 없는 엠지 건캐논...



욕심의 결과를 보여 주는 뒷모습....
(여러분 욕심내지 마세요... ㅜ.ㅡ;)



아참... 이킷은.. L모 님께서..
(게시판에 올리신 UC건캐논 잘봤씸... 이라고 했다능.... 남들은 UC가 MG로 보인다는데... ㅜ.ㅡ;)



갯수 채우기용 킹가탄.ㅋ





상당히 재미 있었던 그 이름이..(이거 이름이 머죠?.. ㅡ.ㅡ;; 듀나..메스?)





마감제 지대로 말아 먹은... 한랭지 짐.. ㅜ.ㅡ;





에무지 제타!!!! 넌 최고 였엄.. ㅜ.ㅡ;





유일하게 소장하고 있는 헤이즐..^^:




레두님께 간 레두...^^:





만들긴 힘들지만 만들면 이쁜 후훗~^^
이거 이쁘다구요~~ 듀얼~






누가 머래도 기본이 중요 하다능요 ㅎㅎ
퍼슷~!!






건프라 첫 발광기믹.. 그리고 삽질.. 그리고 부분도색.. 아놔..
OO건담..





애매한 명품!!!
주다~






아 글세 MC시리즈 좋다니깐~~ ^^:




완성은 여기까지다 ㅎㅎ

그냥 결산 하고 싶었삼..

이정도면 평년 보단 많은 수확량인듯...
이제 슬슬 나도 내 완성품을 모아 보고 싶은뎀..?^^:

간혹 습격 받기도 하고 선물 하기도 하다 보니 별로 않남는다능..^^:

그럼 이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