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시상식들은 언제나 잼나다
물론 그만큼 신경을 쓰는거겠지만
여러 스타들이 나와서 이런 저런 이야기 하는거 보면 왠지 멋지기도 하고 ㅎㅎ
딱히 하는건 없는데 보는맛이 있다고 할까?ㅎㅎ








재작년쯤? 공동수상이 아주 봄날 개나리처럼 만발 하면서 욕을 제대로 먹더니
요즘은 좀 덜한듯 하다 ㅎㅎㅎ
하여간 올해도 잼나게 봤고 하나 하나 함 보기로 하자 ㅎㅎ



우리나라 공영방송의 막판왕 케이비에쑤~
연기 대상은.. 할말이 없다능..
이 이상의 한해를 보낼수 있을려나?...
머 다 필요 없고 "추노" 한마디면 끝일듯...ㅎㄷㄷ
이걸 어쩔?.. 타 방송사에서 절대 넘볼수 없는 한해를 만들어 버렸다고 본다
문근영이 한동안의 침묵을 깨고 다작을 하며 용트림을 했지만
추노때문에 무리가..ㅎㄷㄷ
살짝 아쉬운건 "도망자"... 종영하자 마자 완전 묻혀 버린..
그 캐스팅에 어케 이런 결과가.. 으헝..

연예대상
우왕~~ 가장 즐겨 보는 연예프로들
개콘, 일요일이 좋다 등등이 간판인데 눈에 띄는 점은 아이돌들의 약진(청춘불패.. 대체 왜 종영.. ㅜ.ㅡ;)
줄줄이 나오더라능 ㅎㅎ
머 나야 뿌듯하지 후훗~
반전은 이경규횽님의 대상 수상인데 세 방송사를 다 전전 하면 피를 보시더니
여기와서 지대로 한방!!!
요즘 대세라는건 말이 필요 없다
김병만의 약진 그리고 재평가가 이루어 졌던 한해 였는데 좀 아쉽구
이제 이미지 때문에 개콘에서 다양한 역할이 힘들어져 버린 이수근도 아쉽당..
이수근이 만약 개콘에서 박 하나 터트리면 다음 대상은 이수근이 아닐지...
개콘의 입지가 너무도 강력한데 비해서 대접이 너무 소홀하지 않나 싶다 너무 평가 절하를 하는것 아닌가?
대접좀 해주지?!

가요대축제...는..
아놔.. 세 방송사중 제일 볼거리가 없었다.. ㅜ.ㅡ;;
이게 대체 머냐능...
시러시러.. ㅜ.ㅡ;;



연기대상은.. 일단 대박이 없었다는거..
물론 잼난 드라마가 많았지만 동이를 제외 하면 다 미니였다는거 하고
특히 스케일이.. 다 소소해 주면서 스스로 한계를 그어 버린 한해가 아니었나 싶다
동이까지도 사극 치고는 너무 가볍고 쉽게 쉽게 가버린게 아닌지... ㅜ.ㅡ;;
역시 드라마를 잘 않봐서 머 .. ㅎㅎ
아참.. 대상 공동 수상은 좀 그렇더라.. 칫..


연예대상은!!
단연 무도의 독무대
대체 언제까지 무도에 묻어 갈려는지.. ㅜ.ㅡ;;
오늘을 즐겨라가 초반에 약진 했지만 갑자기 운동회로 빠지면서
(대체 아이돌이 나오면 먼가 될꺼라는건.... ㅡ.ㅡ;;)
스스로 핫바지가 되어 버린게 아쉽다
볼수록 매력만점은... 시상식에선 약진.. 체감은 듣보잡..ㅎㄷㄷ
세바퀴는 절정을 지난듯 싶다.. 어쩔려나?...
(근데 이게 중년분들께는 거의 무도 급인듯 .. ㅎㅎ)


mbc가요대제전
볼거리는 확실했다
그래 이래야지.. KBS가 너무 안일햇지~~ ㅎㅎ
두시간 내내 나름은 꽉꽉 채워진 내용들이 좋았고 재미도 있었다^^;
SBS가 없었다면 정말 높은 평가가 이루어 졌겠지만..^^:





연기대상은... 미안.. 서울방송...
멀 봐..?.. ㅡ.ㅡ;;
한 해 동안 모했니.. ㅜ.ㅡ;; 기억 하는 드라마가 하나두 없다.. 으헝...
보다 보니 생각 나는게 있긴 한데.. 이렇다 할건..
다만 요즘 그 머시기냐? 시크릿가든.. 이건 본적은 없지만 하지원이 나와서 그냥 이름만 알정도?.. ㅜ.ㅡ;;
이승기가 찬란한 유산에 이어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살렸지만..
다른 방송사 메인들에 비해서 무게가 많이 떨어 지는건 참 아쉽다..
관심도 없고.. 볼맘도 없고..
미안.. ㅜ.ㅡ;;


연예대상은 머..
요즘 워낙 죽을 쑤고 있는 중이라
그나마 초반에 정말 얼척이 없었던 러닝맨이 자리를 잡아 간다는 느낌 정도?
대상은 이미 정해진 상태 였다고 보고..
좀 아쉽다..
그리고 보니 드라마 연예프로 둘다 피봣네.. ㅜ.ㅡ;;
다만 그 와중에 결연한 의지로 대대적인 홍보를 했던 강심장 개인적으로 절대 히트 못칠것 같던 이 프로가
자리를 잡았다는거..(정말 정말 이 포멧이 될줄은 몰랐다.. 강호동이 누구인가를 알게 해준 경우였다능.. ㅎㄷㄷ)


가요대전..
이게 대박..
정말이지 시간동안 지루할 틈이 전혀 없.. ㅎㄷㄷ
정말 잼나게 봤다
쓸데없는건 다 잘라 버리고 그러면서 화려한 무대와 여러 가수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는
연말에 정리 하는 무대 다운 모습을 보여 줬다
아이돌 뿐만 아니라 박진영 김건모 태진아 등등 나이대가 좀 있는 가수들도 나오고
아이돌들과의 합동 무대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 준것 같았서 좋았고

특히 투애니원.. 니들 좀 짱인듯..
무대장치든 실력이든 하여간 대박..ㅎㄷㄷ
왜 야들이 각광을 받는지 정말 절절하게 알겠더라능..
니들이 짱 드삼..ㅎㄷㄷ

진영이 형님은.. 늘 오바 하셨지만 이번엔 정말 오바 하신듯... ㅜ.ㅡ;;;

하여간 이번 가요대전은 레알 대박이라능.
안보신 분들은 꼭 권하고 싶다^^:



이정도면 본 소감은 다 말한듯 ㅎㅎ
연말 프로들은 다 잼나다 요즘에야 다시보기도 좋고 다운도 있고 그렇지만
예전에는 늘 채널 수시로 돌려 가며 보던 프로그램 들이다..^^:
이번연도도 농사 잘지어서 연말에 좋은 내용들이 수상 프로그램 보여 줬음 좋겠다^^:

머 굳이 말해야 할 필요가 있을지 모르지만
위에 내용들은 몽땅 싹다
내 개인적인 생각들임을 졸라 강력하게 밝힌다..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