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라이님이 프라들은 어디다 전시 하냐고 하셔서.. 흠흠..
사진 세장으로 설명 한다


책장이다
책은 없다.. 프라만이 있을뿐..



책상사진2다 ㅎ
두칸 짜리 인데
왼쪽은 넓고 오른쪽은 좁다



크라운 베이커리표 도넛다이다
깨끗이 닦아서 프라전시하는데 쓰는데 먼지가 좀 샌다 ㅎㅎ

이 정도면 의문이 풀리셨는지?ㅎㅎ


아래는 요즘 내가 자주 먹는 커피


내가 먹어본 편의점에서 파는 커피중 유일하게 설탕과 프림이 않들어간 말그대로 블랙이다 ㅎ
맛도 괜찮아서 애용 한다


흔들어 개봉하면 붹프로 내용물이 흘러 넘치니 주의 하자 ㅎㅎ

마지막 사진은...


일산 정발산 현대백화점앞에 장식이다
여러번 본거지만 그 위에 눈이 내리니 또 색달라서 ㅎㅎ
보기 좋았다는...


여기까지~~~ 잇힝~~~

-정말 잡담 이구만..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