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 작품을 본다는건 참 기분 좋은 일이다
내가 고생 않하고도 꽁으로 좋은거 보니까.. ㅎㅎ

그럼 닥치고 사진~ ㅎㅎ



이분은 이렇게 멋들어진 첫 페이지까지..ㅎㅎ
나라면 귀찮아서 절대 못할짓^^:

개조 포인트까지 세세하게 이렇게 리뷰를..




으헝..
역시 프라질도 꼼꼼하고 부지런 해야 할수 있는거라능.. 으헝...

이제 닥치고 작품사진^^:




개인적으로 참 좋아 하는 분의 작품인지라 ㅎㅎ
나보담 어린걸로 알고 있는데.. ㅜ.ㅡ;
역시 능력과 나이는 정비례가 절대 않되는듯 ㅎ

이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