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에 이야기를 첨 들었을때 들었던 생각..
이 캐스팅이 왜 이슈가 않되고 그냥 묻혔지?.. ㅡ.ㅡ;;;
황정민 류승범 유해진 천호진 등등
캐스팅이 이로 말할수 없이 화려 하다
대체 이 배우진이 모여서 멀할지 궁금하기 짝이 없다
또 영화가 묻힌 이유도 무지 궁금하다...


영화에 문제가 있다..
그것도 무지 아쉬운 문제가 있다
그럼에도 내가 이 영화를 추천하고 싶은건...
배우들의 연기와 감독의 영상 때문이다..
다른건 사실 최악이라고 봐도 되겟다...


시나리오.. 나쁘지 않지 안을지도 모른다..
참 어이없는 말이지만 내 솔직한 심정이다
분명 아이디어 자체는 좋았다고 보는데 소재도 나쁘지 않다고 보고
그런데 먼가 어디선가 꼬였다
아니면 배우들의 연기에 묻혔는지도..
아놔.. 잘 모르겠다.. 제길..
몇번 더 볼까 생각 했지만 해골 복잡해 질까봐 참았다.



어설프나마 내 생각을 이야기 하자면..
일단 영화가 전체적으로 붕 떠있다
이건 순전히 배우들 연기 때문이라고 본다
주연급 배우들을 다 모아 놓고 쓴대다 개성들도 엄청 강하다
거기다 배역의 비중들도 만만치 않다
류승범, 황정민 투톱을 기본으로 하지만 나머지 배우들의 잔상이 너무 심하게 남는다
거기다 조연들은... 아놔...
비중들이 하나같이 커서 내용엔 집중 하기도 힘들다
거기다 내용이 쉽냐?.
그것도 아니다 내용도 나름 어렵다고 이게....
아놔.. ㅡ.ㅡ;;
이럼 영화 보기 힘들지... ㅜ.ㅡ;;

최소한 내 수준에서는 참 이해하기 힘들고 집중하기 힘들었다..

하지만 집중력 좋고 영화에 이해도가 높은 사람들이라면..
그래서 영화내용도 완전 이해 하면서 배우들의 연기도 정신없어 하지 않으면서 받아 들일수 있다면
글세.. 아마도 평가가 확 달라 지지 않을까 생각 해 본다

여기까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