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고수.. 초능력자.. 흠..
강동원은 이제 어느 정도 검증을 받았지만..
고수은.. 글세...
머 속는셈 치고 보지 머 ㅎㅎ


스토리 자체는 나쁘지 않았다
일단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다뤄지지 않았던 소재이고
거기다 꽃미남 둘이 나오는 영화라는게 맘에 들었다
(전우치, 아저씨 이후로 배우들 외모에 상당히 관심이 가기 시작했다 ㅎ)



강동원은 나름의 연기력을 보여 준다
물론 자신의 주종의 연기가 아닌만큼 최상을 기대 하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최소한 남들 하는 만큼은 보여 줬다고 본다

모델 출신 연기자들은 얼굴, 대사로만 연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몸으로 연기를 하는데 그게 보는 맛이 쏠쏠 하거든 ㅎㅎ
강동원은 모델때 보다 그 능력을 몇배는 키운듯..^^:




고수는 일단.. 이미지 메이킹 만으로 정말 자기 할 몫은 했다고 본다
진짜라니까 ㅎㅎ
착하디 착한 모습을 너무 잘 표현했다
다만 연기는.. 노코멘트! ㅎㅎ

영화는...
난 머 나름대로 그냥 볼만은 했다
일단 눈에 띄는 보기 싫은걸 보자
먼저 장소.. 아놔.. 스케일이 이거 밖에 않나오나.. ㅜ.ㅡ;;
더구나 연기자들은.. 머 원래 엑스트라가 많으니까... 통제가 힘들다고 하더라고..
이건 아니지.. ㅜ.ㅡ;;

좀더 공포 스러워야 하는거 아니삼?.. ㅜ.ㅡ;;

첨에는 흥미롭게 보던 것들이 점점 지날수로 식상해 지고
영화도 날림으로 간다는 느낌을 지울수 없다...ㅜ.ㅡ;;

장점은 없다!
위에 장점 많이 말했자너!!
그외에 없다 무지 평이 하다... ㅜ.ㅡ;;

하아..
난 여기까지
그냥 볼만 했지만 기대 한걸 생각해 보자먼.. 아쉽기 짝이 없다..
끝.... ㅜ.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