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라 몰라 그냥 블로깅이나 할래..
하아...

영화들은 많이 봤는데 블로깅 할시간이 없어서
막 쌓여 가던 참이라능..ㅋㅋ

프라질도 해야 하는데..ㅎㄷㄷ

하여간 완전 듣보잡 영화
"데빌"되시겠다


정말이지 영화가 쥐도새도 모르게 스윽~ 왔다가 스윽~ 간 영화 인지라 ㅎㅎ
개인적으로 악마를 다루는 영화를 좋아 하는 편이라
순전히 제목 때문에 눈이 일단 갔다 ㅎ


피해자 5명.. 흠..
이런 좁은 공간에서 이루어 지는 이야기 상당히 좋아 한다능..ㅎ


주인공 형사..
머 별루 하는건 없다 ㅎㅎ


이건 머 그냥 서비스샷.ㅋ

머 대충 내용은 이야기를 피해야 하니까..
일단 공간은 맘에 들었다

좁은 공간에서 인간군상들이 모여서 이런 저런 해프닝(?)을 보여 주는 영화
머 자주 나왔던 컨셉이고 약간은 어려운 컨셉이기도 하지만..
이 영화는 아주 무난 하게 말그대로 무난 하게 이걸 표현 한듯..

다르게 이야기 하면 임팩트는 그냥 머... 그렇다 ㅎㅎ

먼가 반전도 그냥 그렇고(이걸 반전이라고 해야 하나?..)
해결책이 중간에 나와 버리니.. 아웅....

하여간 머 그냥 이런류 영화들은 공간상 팍팍 쪼여 주는 경우가 많은데
이 영화는 내용을 그냥 푸....하게 펴준지라 ㅋㅋ
그냥 무난무난 하게 봣다능 .. ㅎㅎ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