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나왔을 당시..
난 프리일에 치여서 정신이 혼미할 때였다 ㅎㅎ
그래서 전혀 신경도 못쓰고 있었따능..
(나름 상당히 선전 한거 같던데..ㅎㅎ)

하여간 그랬다가 뒤늦게 존재를 알고 친구 추천으로 보게 되었는데..
아놔.. 대박.. ㅎㅎ


개인적으로 픽사의 복은 다른게 아니라 독식이 않된다는 거라 생각 한다
머좀 해좋으면 슈랙, 쿵푸팬더 등등이 막 추격을 해오니까
아무래도 픽사로서도 명작들만 줄줄이 나올수 밖에 ㅎㅎ
애니를 즐기는 사람으로서
행복하다..^^:





슈퍼 영웅과 슈퍼 악당..
이 둘을 완전하게 꼬는데 성공 했다고 생각 한다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두번 보니 그닥 재미가 없더라능.. 거참.. ㅎㅎ
간단히 말하면
한번에 완전 파악이 되어 주었다고 하겠다
아니면 너무 어려워서 내가 못봤떤지..ㅎㅎ
하여간 내 느낌은 전자다

그점을 제외 한다면 매우 재미 있는 영화 였다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