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된장..
사실 이요원 보려고 영화를 봤다
개인적으로 연기 자체를 좀 선호 하는 편이라..
(조용한 카리스마라고 할까? 만용 되면 개판 되지만.. ㅎㅎ)


영화 자체는 조용 하다 아주 조용하다
하지만 좀만 집중해서 보면 감독이 얼마나 섬세하게 영화를 만들었는지 알수 있다
정말 자잘한 부분까지 만져 놓았는데
감독이 여자라서 그런거 아닐까 한다면 남녀차별 발언 이려나?..ㅋㅋ
위에 포스터에 보면 사람잡는 맛이라는 카피가 나오는데
이것도 상당히 재미 있다
영화 초반에 헛웃음정도는 나오게 한다랄까?ㅎㅎ



예전에 쉽게 볼수 없었던 깔끔하고 채도 강하고 이쁘고 그런 화면이 요즘은 심심치 않게 영화에서 나오는것이
상당히 좋다
먼가 방법이 오픈 된걸까?ㅎㅎ

전체적으로 캐스팅도 좋다
영화 자체가 차분하지 않았다면 어땟을지.. ^^:

이요원의 차분하고 조용조용한 느낌이 전체적인 동선자체에 모두 퍼져 있는데
류승룡아자씨께서 그 자칫 심히 지루해질수 있는 느낌 에 확실한 어그러짐을 준다
또한 류승룡아자씨와 연계된 (형사나 직장상사등)또한 그 느낌을 타고 들어 가면서
이 조용하기 짝이 없는 영화에 동적인 느낌을 확실히 준다

이야기를 풀어 가는 솜씨도 아주 수준급이라
중반부터 이야기의 동선이 급선회 하는 지점에서도 무난하게 이야기의 포커스를 돌려 준다

조용한 영화에 관해서 알러지라도 있지 않다면
절대 재미 있게 볼만한 영화가 아닐지..

다만 홍보가 어떻게 된건지 나왓따는 소리도 없이 DVD로 돌아 선 영화 인지라 그게 좀 아쉽다.. ㅜ.ㅡ;;

그럼 여기까지!! 유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