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사진 카타고리를 하나 만들었다
머 누구 보여줄만한 솜씨가 아닌지라 이리저리 카타고리를 옮겨 다니며 사진 글을 올렸는데...
사실 내가 보기 불편해서리..ㅎㄷㄷ
예전 사진을 보고 싶어도 검색이 힘들어 카타고리를 따로 만들어서 올리기로 했다
이전에 글들도 옮길거구.. 흠흠..
잡설은 여기까지 하고 ㅎㅎ

요 한 보름정도 점심시간에 시간 나면 나가서 똑딱이로 사진을 찍었다
메모리를 까보니..

아놔.. 쓸만한 사진이 없다!! 아놔!!!
역시.. 사진은 찍사라니깐..ㅋㅋ

하여간 그냥 저냥 볼만한 사진 골라서 올려 본다


새순의 실루엣을 찍어 봤다
(사실 찍고 싶었다라고 하는게..ㅋㅋ






꽃이.. 너무 이뻐... 봄인게다.. 흠흠..



햇살이 몰라 보게 이뻐져서
벽에 이런 문양을 그릴 정도가 되었다..






벽에 까지도 꽃이..ㅎㅎ
매우 인상적이었다능.. ^^:


여기까지!!! ㅋㅋ
사진을 찍기는 해놓고 정리가 않되서리..ㅎ
좀 정리좀 해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