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요즘 자주 먹는 것들이다 ㅎㅎ


둘다 너무 맛있엄.. ㅜ.ㅡ

별이별미는 쌀과자로 예전에 나온 인절미과자를 생각 나게 하는 맛인데


씹는 맛이 완전 다르다
완전 맛나다능!!! 유후~~


쿠키오는 나온지 상당히 오래 된 아스크림인데


업그레이드 된건지 어떤건지 하여간 중간에 맛이 좀 바뀐다 싶더니
너무 맛나 졌다능... ㅜ.ㅡ;
으헝...
날 가져요... 으헝...

씹히는 호두의 식감과 달디단 과자 그리고 부드러운 아스크림!! 쵝오!!! 유후~~~

아놔...
내가 이런 블로깅을 할줄이야..

근데 하구 싶었다규~~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