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게시판에 증정 이벤트가 있었다
(개인적으로 그냥 하는 이벤트다 보니 규모가 크거나 하진 않지만.. 상당히 자주 있다 일주일에 1~2번정도씩?ㅎㅎ 회원만의 특권이랄까?ㅎㅎ)
하여간 난 이런 이벤트에 운이 더럽게 없는 편인데..
내가 되었단다.. ㅎㅎㅎ


박스가 큼지막~^^:



주섬주섬까본다(참고로 회사..ㅋㅋ)




헉!! 박스가 너무 커서 넣어 주셨다는 두녀석!!!
부분도색이.. ㅎㄷㄷㄷ
이정도면 반 풀도색은 될듯...ㅎㄷㄷ
열심히 하신게 아주 눈에 서~~~언하다


그럼 기대 하시라~~ 메인 증정품!!!



짜란~~~~
바로 반씨네 패트레이버 지휘차량이다
아아.. 귀여워... ㅜ.ㅡ;;
이렇게 귀여우면 나보고 어쩌라고!!!
개인적으로도 패트레이버를 또 아주 좋아 한다 ㅎㅎ

요즘은 먹고 죽을래도 없다는 물건으로
난 땡잡은듯!!!

부분도색도 이뻐서 이대로 마감 올려 버릴까 고민 중이다




덤이라고 온녀석들...
가조립해본 사람들은.. 그런말 못하지..
살벌하게 칠해 주신거다 ㅎㅎ

이녀석들은 머 다시 만들긴 이미 무리고 다시 만들어도 이렇게 꼼꼼하게 할 자신도 없다
바로 마감제 올려 버릴려고 한다 ㅎㅎ

아래는 훨씬전에 증정 받은 수첩^^



이쁘다능..^^:
지금 사무실에서 매우 잘 사용 중이다 ^^


그럼 여기까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