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려 3D로 봐주고 오셨다

쿵푸팬더2!!!


전작이 너무 수작이어서 잔뜩 기대를 했지만
수작애니의 속편은 지랄이더라 라는 그 엄청난 압박땜시...ㅎㄷㄷㄷ
하여간 상당한 내부적 갈등속에서 결심을 한다

그래... 보고 욕을 하자.. ㅋㅋㅋ


결과는...

흠... 이정도면.. 전적의 명성에 절대 누가 되지 않는다는거!!
하지만 전작을 뛰어 넘느냐?...
그건 좀... ㅡ.ㅡ;;
아쉬운 부분이 많았다

특히 3D효과 부분에선....
개인적으로는 매우 아쉬웠는데 또 다른 분들은 좋았다고 하니
개인차가 분명 있는듯..^^:



좋아진 점은
저기 위에 5인방 들의 활약이 좋았다는거
전작에서는 조낸 터지는 역만 나와서... 흠흠..
하지만 이번엔 매우 활약해 주신다

그리고...


포의 어릴때 모습!!!!
영화 전체를 통틀어서 사람들이 가장 환호 했던 부분.. ㅎㅎ
특히 여성분들의 어우~~~ 어케해~~ 귀여워~~~ 이런 반응들이... ㅡ.ㅡ;;
머.. 그랬다는거다 ㅎㅎ



분명 재미 있다
유머와 액션과 스토리 또한 좋은 아주 훌륭한 애니다
이런류 싫어 하지 않으시는 분이라면 꼭 보라고 말씀 드리고 싶다~~
하지만.. 너무 무난무난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은 좀 아쉽다..^^:


끝!!!




댓글
댓글쓰기 폼
«   2020/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547,100
Today
0
Yesterday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