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ill의 후속기의 will u 의 정보들이 하나하나 오픈되고 있다
일단 NDS3D는 지대로 말아 드신듯 한데..


모양은.. 흠.. 잘모르겠고 ㅎㅎ







동영상에 보면 이런 저런 활용예들이 나와 있는데...

개인적으로 콘솔게임기에는 관심이 별로 없어서..(천만다행!!)
하지만 게임기 자체나 게임들 자체에는 매우 관심이 많다 (하진 않음..ㅋㅋ)

자고로 복잡하면 짜증 나는 법인데...(연동의 제대로 않되면 돌아 버림)

기본이 컨트롤러 2개라니.. ㅡ.ㅡ;;
(제대로 할려면 4개가 필요..ㅎㄷㄷ)

어찌될지 심히 기대가 크다 ^^




댓글
  • 프로필사진 삑삑 제 생각도 좀 그런데.
    일단 저렇게 거창한 컨트롤러를 사용한다는게, 독하게 게임하는 사람들에게는 별로 흥미롭지는 않은것 같아요. 그냥 Wii도 좋았는데
    동작을 이용한 게임은 컨트롤러가 없는 키넥트가 더 좋아보이구요. (저 큰 액정 떨궈서 깨지면 어쩔 ㅠ.ㅠ)
    나와봐야 알겠지만.
    ㅎㅎ
    2011.06.16 22:18 신고
댓글쓰기 폼
«   2020/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547,100
Today
0
Yesterday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