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 이 영화는... 그냥 어쩌다 보니 보게 된 영화 인데...
일단 포스터가...
만든분께는 죄송하지만.. 전혀 그 머랄까...
고급스러움을 찾아 볼수 없게 만들어 놓았다...

큭히 저 사진 누끼들..(외곽을 따서 합성 하는거..)
일부러 저런거 같은데.. 싼티의 끝을 보여 준다..
예전에 몇몇 영화들이 그랬지... ㅡ.ㅡ;;

이런 포스터 보면 왠지 끌린단 말이지..ㅋㅋ


확실한건... 웃음 폭탄이나... 5번척추가 6번되게 웃겨 주진 않는다는거다..^^:


영화는 그냥 한마디로 말하고 싶다..

잔자~~~안 하다 ㅎㅎ
엄청나게 웃기지도 안고 웃길려고 노력도 하지 않는다 ㅎㅎ
(최소한 편집에서는 그런듯 하다 ㅎ)
하지만 덕분에 잔잔하게 미소 짓게는 해주는듯

일단 연기자분들이 도도 않는 상황극에서 전혀 어색하지 연기를 해준다

내가 기대한 바는 딱 이정도 였고
그래서 만족했다

여기까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