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왠만한 분들은 다 보셨을 변압기3을 봣다
오래 전에 봤는데.. 이제사 글을 싸질르고 앉아 있다..ㅎㄷㄷ
무려 3D를 봐주고야 말았..ㅎㄷㄷ


변함없이 멋진 옵대장..



이번엔 개그도 살짝 보여 주신다..ㅋㅋ



새롭게 등장하는 캐리어라고 생각 하는 이름 모를 기체 ㅋㅋ

자.. 영화 이야기를 해보면..

일단.. 영화가 완전 편중 되어 있다
설마 트포3보러 가는데 스토리 따위를 생각 하려 한다면...
그건 보는 사람이 잘못 되지 않았나.. 라고 생각 해본다
아니... 선악이 이리도 뚝잘라 나누어진 로봇이 주연인 영화에 멀 바라는거냐능..ㅋㅋ

하여간.. 일단 액션은 살아 있다
초반에 확 조져 주는 맛도 좋고 막판에 액션들도 머..
다만 아쉬운건 초반 중반 개그까지는 좋은데... 후반에 그.. 클라이막스 전투까지 개그코드라니..
그리고 초반에 이런저런 쓸데없는 신변 잡기로 블라 블라.. 좀 지루 했다.. 흠흠..

막판에 반전의 여주인공 개드립은.. ㅋㅋㅋ
이쯤되면 정말이지 막 가자는 거다 ㅋㅋ
베이횽아 막판이라고 디게 만들기 시렀나 보다 ㅋㅋ

1편의 그 묵직함은 이제 없다 2편에서 이미 다 까먹은 지라 3판에서는 기대도 않했고
생각대로 되어 줬다. 제길슨.. ㅡ.ㅡ;;

머 이 로봇들의 DB를 그냥 썩힐리는 없다고 생각 하고
아마도 외전들이 나올것 같은데 어떻게 전개 될지 기대하고 있다

절대 기대 하고 보진 마시기들~~ ㅋㅋ

아.. 그리고 3D효과는.. 그저 그랬다.. ㅜ.ㅡ;;
초반에 좀 보이나 싶다가 후반 가면 효과가 자취를 감추니.. 개인적으로는 2D를 강추 하고 싶다.. 흠흠..
아바타가 나온지가 언제 인데 아직까지도 아바타를 뛰어 넘는 3D효과를 보이지 못한다는건...
좀 문제가 있는것 같다.. ㅜ.ㅡ;

여기까지!!!



아.. 요즘 회사가 너무 바쁘다.. ㅜ.ㅡ;;
연휴동안 토요일 하루 쉬고 이틀은 반납 해야 할듯.. 아웅..... ㅜ.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