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는 심심하다...ㅎㅎ
저녁엔 친구 만나고 아침에 가족들과 있지만..
사실 낮에는.. ㅎㅎㅎ 어디 가기도 머하고.. 흠흠..
그래서 얼마전 부터 자꾸 눈에 띄던
이 녀석을 깐다..ㅋㅋ


누나가 해먹겠다고 했다는데..
(그럼 집에 가져 가지 왜 친정에 두고 가누.. ㅡ.ㅡ;)
이 두가지만 있으면 이탈리아 스파게티가 만들어 진단다.. ㅎㅎ
해보자!!

면을 삶는다
드라마 "파스타"에서 보면 그냥 면을 넣어도 나선형으로 쫘~악~ 펼쳐 진다
나도 고대로 해보면 나선형으로 펼쳐 질리가 없다.. ㅡ.ㅡ;;




재미 있는건 상당히 오래 삶아야 한다는거
8~10분 권장이니.. 흠흠..
약간 꼬들 거릴때 빼란다
설명서에 잘 써있다.. 흠흠...


하여간 건져서 소스를 부으면 완성~ ㅋㅋ




사진은 저래 찍었는데..
맛은.. 일단 너무 달았다..
아웅..
내가 소스를 많이 부은 이유도 있겠지만
달아도 이렇게 단가?...ㅎㅎ

야채를 좀 볶아 넣어서 맛을 내면 더 좋았을듯..

소스도 많이 남았고 면도 있으니 담에는 좀 제대로 해먹어야 할듯...
일단 기본적으로 파스타도 소스도 괜찮은 베이스가 될수는 있을듯 하다
양파 조금과 베이컨정도만 곁들려도 확실히 맛이 틀려질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