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 형님이 프라모델을 사신다고 하시더라
전부터 관심 있었던
1/100 마크로스 프론티어 알토기 쉐릴데칼버전.. 흠흠..
내꺼라고 초반부터 압박
물론 노련한 형님이기에 콧방귀로 일관.. ㅋㅋ

그런데 만드신다는 다음날 메신져로

"가져가요"
"?"
"어처구니가 출장갈만한 킷임 가져가요"

머 나야 주신다는데야 ㅎㅎ
그날 바로 꾸벅 인사 하고 받아 왔다 ㅎㅎ
결론은.. 이쁘다!!!
이쁘다!
이쁘다!
이쁘다...
흠흠...

닥치고 사진..ㅋㅋ

 


잘 보이진 않지만 파일롯 도색까지..
역시 이제 고수의 풍모가 느껴지는 솜씨다..ㅎㄷㄷ
군데 군데 꼼꼼하게 들어간 부분도색이 일품!!
이제 나따위는.. 흙.. ㅜ.ㅡ;




가동부위는 날개 하나..ㅋㅋ
반씨네 킷 같지 않은 킷.. ㅎㅎ




오직 프로포션과 데칼 두가지로 승부를 보는 킷인지라
두가지는 확실하다 ㅎㅎㅎ
두가지 빼고는 없는것도 사실이고 후훗~




여기까지~~
오랜만에 프라 글인데 내꺼도 아니고 이건 머..ㅎㄷㄷ
참고로 나도 열심히 만들고 있는게 있긴하다 (열심히?..ㅋㅋ)

그럼 여기까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