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르 좋고 스틸컷 특효 좋고 트레일러 영상 좋고
더구나 휴잭맨!!!
그리고 반전... 반전이 대박이다 ㅎㅎ


일단 먼저 특효가.. 아놔..
로봇들이 이렇게 리얼할수가...
구조들이나 이런부분에서 매우 좋다
트랜스포머보다 훨 낫다고 본다


메카 디자인도 괜찮고 웨더링도 좋고
좀 과하게 웨더링이 들어간건 좀 아쉽기는 했지만
실제감을 위해선.. 어쩔수 없는 부분이니까..
지금 위아래에 스틸컷들은 좀 과해 보이지만
배경이랑 들어 가면 괜춘하니까^^:


레알 이 영화의 백미는 반전에 있는데
그 만전이 머냐 하면...

위에 포스터 함 봐주시고~~

이 영화가 액션이 아니라
"가족영화"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참 어이가 없어서..ㅎㄷㄷ
자세한 스토리는 스포니까 그냥 넘어 가고..

하여간 그냥 전형적인 미국식 가족 영화다
멋진지지만 제멋대로 아빠 그런 아빠에게 잠시 콩깍지가 씌었떤 조낸 이쁜 엄마
그리고 먹고 죽을래도 없을듯한 똑똑하고 이쁘고 귀여우며 쿨하고 멋지기까지 한 초딩하나
반목 화애 싸움 다시 화애
그리고 화목해 지는 순간 풀리기 시작 하는 인생...

액션은 그저 수단이고 그마나 비중도 더럽게 적다는... ㅡ.ㅡ;;
그만큼 포스터 부터 시틸부터 트레일러까지 싹다 먼가 보여 줄것처럼 해놓고..
아주 설마 설마 했다
그래도 먼가 보여 주겠지...

근데 안보여 주더라능.. 쳇..

여기까지!!!


PS) 가족영화라고 생각 하고 보면 괜춘하다
그렇게 생각 하고 보면 볼거리도 많고 괜춘한데..
문제는 이미지 메이킹이란 말이지.. 쳇... ㅜ.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