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해서 잠시 나갔는데

 

하늘에선 꽃비가..

 

날은 완전 좋고...

 

이런 날씨 반칙이라고.. ㅜ.ㅡ;;

 

밤에라도 나가 보려고 했는데 혼자서 그건 아니다 싶고..

(왜 분위기 좋은 커플들 기분 망치고 다니겠는가.. ㅜ.ㅡ;)

 

그냥 혼자서 똑딱이 들고 두리번 두리번.. ㅎㅎ

 

 

 오후 시간대라 해가 지고 있다

덥더라능.. 아놔..

 

 

 

 

은행에 새잎들이 하나 하나 ㅎㅎ

너무 앙증 맞다 후훗~

(가을이 되면 한잎 한잎 지며 내 싸다구를 때리겠지.. ㅜ.ㅡ;)

 

 

 

 

 

 

 

 

 

 

 

 

 

 

 

 

한편으로 이렇게 밖에 탈출욕구를 표출 할수 밖에 없는 내가 처량 맞기도 하면서

한편으로 이정도라도 할수 있는게 어디냐 싶기도 하고.. ㅎㅎ

어여 들어 가서 클래스나 짜야 것다~ ㅎㅎ

 

그나저나 똑딱이.. 간혹 보여 주는 사진 보면 좋은 녀석인데..

역시 찍사가 발찍사 인지라.. 후훗~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