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해

김윤석/하정우

먼말이 필요 하랴..

영화관에서 봤는데

이제사 리뷰하고 앉아 있다 ㅎㅎㅎ

바로 할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이제사 하고 앉아 있다 ㅎㄷ

 

 

두 배우의 연기는.. 아놔..

아쉬운건 전체샷에서 하정우 인데

약간은 언밸런스한

 

 

포스터들이.. 아놔... ㅎㄷㄷ

포스가 개쩜.. 어쩌라고..

아놔....

 

 

배우들의 연기는 물론 최고고

특히 약간은 어색해 보이는 (아주 약간 그냥 굳이 말하자면) 하정우에 비해서

김윤석형님의 경우는.. 하아... 대박이여... ㅎㄷㄷ

어쩜 저러는지.. 대사도 많은건 아니고

하정우에 비해서 컷도 적은데 존재감은... 아놔... ㅡ.ㅡ;;

 

 

좋은 조연들이 보이지만 기억이 안나... ㅜ.ㅡ;;

주연들이 너무 빛을 내니까.. ㅜ.ㅡ;;

 

 

영상미도 충분하다고 생각 하고

스토리도 괜찮았다

다만 조금만 스토리 전달에 힘을 줬으면 어떨까 생각한다

의외로 자잘한 스토리가 머리에 잘 안남는다고 생각 한다

 

 

어린분들을 제외 하고는 왠만하면 보라고 권하고 싶다

왜 히트를 못쳤냐고 하면 대중성은 살짝 아쉬웠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다

다만 그래도 중박은 쳐야 했다고 보는데..

 

그냥 조용히 지나 가다니.. ㅜ.ㅡ;

영화의 질에 비한다면 아쉬운 성적 230만 정도를 기록 했다 ㅜ.ㅡ;;

못보신 분들은 강추를 해본다

(조금 잔인한 면도 있으니 주의를..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