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지름이다

그동안 참 조용히 지냈지..

그러다 사고 쳤다

카메라 라니..

지금 있는 걸로 충분 하긴 한데...


요즘 정신상황이 패닉인지라 ㅎㅎ

 

어쩌다 보니 손에 들려 있더라는..

머 노총각의 특권 아니겠는가?!! ㅍㅎㅎㅎㅎ

 

직장동료분이 경품으로 탄걸 저렴하게 푼다고 해서

덥썩...

(싸다면 양잿물도 먹을.. ㅡ.ㅡ)

 

이번에 지른 니콘 j1이다

 

 

케이스가 심플하고 이쁘다

 

 

구입한 제품은 10-33 패키지 제품으로

미러리스 제품은 렌즈 교환식인데 번들 하나 들어 있는 세트로 보면 된다

 

 

이게 디자인에 신경쓴 제품이라 총천연색으로 다 있는데

 

 

 

바디,렌즈 뚜껑은 이런식으로 합체 해서 보관할수 있다

작은 센스~^^:

 

 

 

크기 비교샷들이다

손과 비교 해 보면 작다는걸 알수 있는데

이게 그립이.. ㅜ.ㅡ;;

제질도 매끈하고 거기다 나같이 손큰애들은 아무래도 그립이 않좋다

아무래도 이거쓸려면 살좀 빼야 할듯..ㅋㅋㅋ

 

지금 테스트 촬영 해봤는데

결론은

데셀알 대체로는 어림도 없다!

이다 ㅋㅋ

 

찍어 보고 괜찮으면 데셀알 정리 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좀 아쉬운 구석이 많더라

평소에는 이녀석으로 애용하고

여행 다니거나 할때는 데셀알 들고 다니면 될듯?^^;

하지만 니콘 특유에 색감은 잘 살아 있는듯 그걸로 만족한다

캐논 들고 다니면서 아무래도 내 눈이 너무 부드러워 졌엄..~~~ ㅡ.ㅡ;

 

이번에 시카프2012에 이녀석 들고 갈꺼니까 잘 찍어 봐야지 훗~

그때 사진들 보면 성능등을 더 잘 볼수 있을듯 하다

 

그럼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