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물시장 재미 있다고 해서 구경 가기로 했다

이런걸 별러서 가야 하다니.

나도참 변했구나..ㅎㄷㄷ

 

1호선 동묘로 가라고 다음지도가 알려 줘서

종로에서 1호선 갈아 타고 가는데 창밖을 보니 ....

 

 

똭!!!

내가 하는 짓이 이렇지.. ㅡ.ㅡ;;

머 그냥 내려서 걸어 가기로 한다...

어짜피 기달리는 사람도 없고 ㅋ

 

 

먹자 골목이다

아침에 이렇게 한산함^^;

내가 어릴때 술먹고 아침에 자주 보던 풍경... ㅋㅋ

오랜만에 보니 반갑두만^^:

 

 

대로로 갈까 하다가 피맛골이 생각나서 ㅎ

보통 피맛골 하면 금강제화 골목을 많이 떠올리지만

사실 피맛골은 대로변 양쪽에 뒷골목을 이야기 한다 이쪽도 피맛골의 일부라는거지,.. ㅎ

지금은 뻐해장국 골목으로 바뀌었꼬 다음 블록은 보쌈골목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 맛나것다~^^:

 

 

아저씨한테 찍어도 되냐고 찍는데 디게 좋아하시더라 ㅋ

 

 

이제 굴보쌈 골목.ㅋ

 

 

숙자아자씨...

겨울되면 어쩌시려나...

 

 

서울극장앞에 나름 유명한 베이컨 소세지

대충 봐도 칼로리가... ㅎㄷㄷ 할듯

 

 

이사진은... 언제나 저 할아버지 서계신 곳에 가판이 있었는데..

없어진걸보니 좀 섭섭해서...

이상한 홍보도 하고 사람들 둘러서서 구경도 하고 그랬는데....

아쉽다...

 

 

오랜만에 보내..^^:

 

 

24시간 열심히 일하는 중인 사이버틱한 아가쒸~

 

 

가겨보니 하나 집어 오고 싶드라 ㅋㅋ

 

 

참 쓰잘떼기 없어 보이는 광장.. 대체 이건 머 한다고 그 큰단지를 아작내고...

이해를 못하겠음...

 

여기부터는 탑골공원이다

 

 

 

 

 

여기까지 탑골공원을 가로 질러서

돌담길로 가본다

 

 

 

유후~ 좋구나~^^:

 

 

 

날씨가 너무 좋아서

녹색이 제대로 빛을 받더라 ㅎㅎ

 

여기서 잠시 광장시장내에 구제시장에 들르기로 한다

옛날에 몇번 가본데기는 한데 생각나서 ㅋ

 

 

 

구제상가 사이즈가 좀 줄어 든듯...? 흠...

 

 

 

오해가 하나 잇는데

광장시장 화장실 정말 깨끗하다

여자분들 부담없이 가주자^^

 

여기까지 왔는데 마약김밥은 먹어 줘야지? ㅋㅋ

 

 

 

 

 

다왔다~~ ㅎ

깔금하게 하나씩 시켰는데...

양이 많아..ㅋㅋ

조낸 꾸역꾸역 먹었네... ㅡ.ㅡ;;

그래도 맛있다 ㅋ

 

 

광장시장 먹자 골목이다

이거슨 좋은것.ㅋ

 

 

아우 이 순대좀 봐... ㅜ.ㅡ;;

마약김밥때문에 배불러서 딴건 손도 못댓... ㅡ.ㅡ;;

 

 

수입상품 파는곳

나 어렸을 적에는 수입품은 오직 여기만 있었다

백화점 가도 못하는 물건이 여기에만 있었...^^:

 

조금더 걸어 가면 동대문인다

 

 

여기까지 보는데 노점을 하나도 못봤다..

대체 머가 좋아 졌는지 알수가 없다...

그냥 서운하도 아쉽고 섭섭하다....

 

 

 

동대문 돌벽

 

동대문을 지나서 가다 보니 이제 슬슬 노점들이 눈에 띄기 시작 한다

종각에서 걸어 오길 잘했엄..^^:

 

 

 

독일제과 옆 골목으로 가면 완구 문구 도매시작이 있다

참고들 하라고 ㅋㅋ

 

걷고 있는데.. 아놔....

 

 

이런게 눈에 들어 오네 ㅋㅋ

옛날에 시장에 꼭 있는 맛난 샌드위치

아우.. 나 많이 먹어서 배부른데.. ㅜ.ㅡ;;

 

 

먹는다 ㅋㅋ

고로케의 기름기와 마요네즈의 느끼함과 그걸 감춰주는 양배추와 케쳡의 조화

그리고 자칫 밋밋할수 있는 맛을 커버해주는 슬라이스 햄과 오이의 상크함!!!

대박이다

ㅍㅎㅎ

 

 

역시 이런 곳에는 보양식이 빠지면 않되지 ㅋㅋ

 

노점들이 서서히 눈에 띄면서 옛날 청계천 냄새가 살살 나기 시작 한다

자~~ 가자~~~^^:

 

정말 풍물 시장은 다음 편에..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