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르륵 하고 나온 이제는 인기가 많이 식었지만

우리나라에선 아주 모르는 영웅

 

캡틴 아메리카!!!~~ ㅋㅋㅋ

 

한국 개봉명 퍼스트 어벤져 되시겠다

(차마 원제로는 개봉 못했겠지..ㅋㅋ)

 

 

이 영화는 무지 기대 하고 있었는데

다른게 아니라

대체 이 유치 뽕빨 미국 쭉쭉 빨기 영화를 대체 어떻게 현대화 시킬 것인가

또 저 미친 유치력 3만짜리 방패는 어떻게 표현될 것인가

대체 원작에 그 정말이지 아우 보고만 있어도 손말이 파괴 될것 같은 의상은 어쩔 것인가

어벤져스를 만들자면 캡틴은 기본중에 기본인데 (거의 베이스로 깔고 가는 캐릭)

사전 설명도 없이 어벤져스로 건너 뛸수는 없는 노릇

 

특히 의상 구현은

토르나 아이언 맨을 봐서는 완전 재현도 생각 해볼수 있는데

그럼 귀에 날개는 어쩔 것인가...

하여간 참 나오기전이 더 즐거웠던 영화인듯 ㅋㅋ 

 

 

이랬던 그가

 

 

이렇게 됬어요~ ㅋㅋㅋ

 

 

저 여인내는.. 물론 배경이 2차대전이기는 하지만(캡틴이 그때 영웅)

참 스타일이.. ㅎㅎ

그리고 저 ㅅㄱ는... ㅡㅡ;;

너무 비정상적이여요...ㅠ

 

 캡형의 흑역사.jpg

 

 

재현된 의상

머 저정도면 무난 한듯 ㅋ

날개는.. 좀 섭섭하게 구현... ㅠ

이마에 A는 만족 스러움 ㅋㅋ

 

 

웅..

일단 영화는 머 그냥 그렇다

이게 스토리 보자고 보는 영화는 아니니까 ..

특효나 CG는... 머 그거도 그냥 그렇다 ㅎㅎ

토르도 그랬지만

사실 토르는 좀 낫다 ㅋㅋ

 

이 영화는 그저 어벤져스를 위해서 만든 영화 티가 팍팍 남

 

CG도 그닥 투자 않한듯 하고

스케일도 매우 매우 작음 ㅋㅋ

 

유치 하지 않고자한 눈물겨운 노력이 돋보임 ㅋㅋ

 

보겠다는 사람이 있다면 절대 말리진 않을꺼다

볼만은 하다니깐 ㅎㅎ

 

여기까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