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프라글임

어찌나 만드는 속도가 빠르신지

아주 눈에 보이질 않네...ㅎㄷㄷ

 

이넘의 제노아스는 더럽게 단순한데...

만들기도 더럽게 쉬운데..

만드는 주인이 게으름 ㅋㅋ

 

완성은 아니고 마감제 남겨 놓고 만들면서 찍은 사진들 솎아서 올림.ㅋ

 

대충 살짝 설명 하면

건담 UC 유니콘 시리즈에서 머 대충 "짐"정도 된다고 보면 되겠다

내가 유니콘을 안봐서 잘은 모르겠음 ㅋㅋ

커스텀이니까 머 원조는 아니겠지 흠...

 

 박스아트 상당히 박진감 넘침

 

 런너샷

매우 조촐함 ㅋ

 

 얼굴은 저렇게 은박 테잎으로 처리함

클리어 씌우면 나름 반짝임 광을 살리기 위해서 나중에 무광 마감 할때는 종이 등으로 막고 마감 해야 한다

 

 테프론 테이프.. 이거 살땐 10년은 쓸거라고 생각 하고 샀는데....

실제로는 한 3년 썻구나.. ㅎㅎ

 

 

 갸웃? 양산형들은 살짝 어리버리해 보여야 함 ㅋㅋ

 

 

귀찮지만 그래도 집게로 눌러 줘야함...

 

가조샷

 

 

 

 부품대비 가동성은 좋다

모양도 잘빠진 편이고 다만 허벅지는 좀 심했다.. ㅎㄷ

 

 다만 전체 비율은 엉덩이가 큰데 머 개성이라고 보면 될듯?^^:

 

 

이넘들 가져다가 이리저리 주물럭 거리면

이렇게 된다

 

 

이제 좀 봐주겠네 그냥은 너무 허전해서 ㅎㄷㄷ

회색으로 맘데로 포인트 찍어주고 데칼 데칼

습식으로 거의다 처리 했는데 데칼 떨어 질까봐 불안해 죽겠음 ㅋ

 

 

이제 마감만 해주면 되는데

흠....

 

귀찮음... 주말은 되어야 완성 할듯?^^:

 

 

 

 

 

댓글
댓글쓰기 폼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538,007
Today
3
Yesterday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