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름 기대 했던 영화 였다

1편의 재미가 기억에 남았던 게지..ㅎㅎ

정말 재미 있게 봤단 말이지?^^:

 

 

결과적으로 보자면..

그냥 나름의 재미 정도로 볼수 있겠다

먼저 영화 라인상 빵터트려야 겠다고 잡았구나.. 하는 부분은 하나도 안웃김 ㅋㅋ

하지만 소소한 잔재미나 혹은 영화의 헛점(이라고 하긴 좀 많은) 그런 부분들에서

미소는 괜찮았다고 하겠다

 

 

일단 김정은이 빠진 부분이 크긴 하지만

그 부분은 성동일사마가 훌륭하게 메워주고 있는 느낌이다

나머지는 예전 멤버스가 이끌어 가기 때문에 무리가 없었다

다만...

 

 

이분이 문제인데...

대체 왜 이분이 끼어 있는지 알수가 없음...

라인에 영향도 별로 없고... 단독 신도 많은데 기억에 않남을 정도로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중간에 타짜 패러디 부분이 있는데

유치해서 못봐주겠다 할수준...

 

이부분 들어 내고 잘 다듬기만 했어도...ㅠ

 

스토리를 뚝뚝 잘라 먹는데 이건 머...

난자 수준..

가뜩이나 라인이 너덜너덜 하구만...ㅠ

 

차라리 액션쪽에 비중을 좀 주었다면 어땟을까 생각을 해본다

(머가 되었던 전설들아녀....ㅜ)

 

머 그냥 기대 없이 소소하게 볼꺼라면 부담없이 볼만 하다 라는것이 내 품평쯤 되겠다 ㅎㅎ

 

여기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