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요즘 참 상대의 마음이 내 마음 같지 않다는걸 느끼고 있다

역시 사람을 알아 간다는건 쉽지 않은듯

머리 복잡할때는 역시 프라질!!!

아무생각 없이 집중할수 있다는건 참 좋은것 같음

 

하여간 일단 지퍼팩에 있던걸 꺼내서 상태를 본다

 

 

전시하다가 넣어둔 녀석이라 먼지가...ㅜㅜ

일단 다 분해 해서 칫솔로 치카치카 ㅋㅋ

요령은 칫솔은 좀 작은거 극세모로 한다 (그게 더 잘닦임)

쓰던게 더 좋다 새거는 너무 빡빡함

 

 

다 닦아 주고 나니 좀 깨끗해짐

먼저.. 이녀석 헐렁해...ㅠ

 

 

고토제품 답게 프로포션은 극강

반다이와는 다르게 뾰족한 부분이 무지 뾰족함

만지다 보면 따끔따끔..ㅋㅋ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흠...

생각 해봐야 뾰족한 수가 없으니 그냥 만들어야지 머 ㅋㅋ

 

일단 분해해서 박스에 넣어 놨다

어떻게 만들지 고민 하면서 만들어야 할듯^^:

 

 

 

 

 

 

댓글
댓글쓰기 폼
«   2019/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537,017
Today
8
Yesterday
16